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인천 SSG 랜더스필드서 '스타벅스 데이' 진행

공유
0

인천 SSG 랜더스필드서 '스타벅스 데이' 진행

스타벅스 고객· 파트너, NGO 및 협력사 초청
초청 고객 외 텀블러 지참 관람 고객에 무료 커피 제공

스타벅스가 오는 24일부터 SSG랜더스 홈경기 기간 중 '스타벅스 데이'를 진행한다. 사진=스타벅스이미지 확대보기
스타벅스가 오는 24일부터 SSG랜더스 홈경기 기간 중 '스타벅스 데이'를 진행한다. 사진=스타벅스
스타벅스 코리아가 지난해 이어 SSG 랜더스 구단과 함께하는 '스타벅스 데이' 이벤트를 오는 24~26일까지 3일간 인천 SSG 랜더스필드에서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스타벅스는 행사 첫날인 24일에 고객 300명을, 이어 25일에는 스타벅스 파트너 300명, 26일에는 연계 NGO 및 스타벅스 협력사 직원 200명 및 유관 파트너 100명 등 총 900명을 초청해 SSG 랜더스의 승리를 응원하고, 경기 중 다양한 볼거리와 이벤트를 통해 야구장에서 스타벅스의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초청되는 900명에게는 경기 입장권 이외에도 스타벅스 음료와 푸드 및 티셔츠, 스타벅스 크리에이티브 텀블러 등 각종 기념품이 제공된다. SSG 랜더스 홈경기로 진행하는 3연전 기간 동안 매일 인천 SSG 랜더스필드의 야구 관람객 3000명을 대상으로 개인 텀블러를 지참할 경우 1루 매표소 앞 스타벅스 부스에서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1잔을 무료로 제공한다.

아울러 SSG 랜더스 선수가 스타벅스 홈런존으로 홈런을 칠 경우 해당 선수에게는 스타벅스 1년 무료 음료 쿠폰을, 당일 경기를 관람하는 5명의 고객에게도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1년 무료 음료 쿠폰을 함께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24일 고객 초청 행사는 스타벅스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50명(1인 2매)을 선정했다.

두번째 날 경기 초청은 전국의 스타벅스 파트너 중 추첨을 통해 선정하며, 마지막날에는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아름다운재단, 하트하트재단 등 스타벅스와 함께하는 NGO 단체에서 후원하는 아동 및 청년들을 초청하여 뜻 깊은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한편 스타벅스는 인천SSG랜더스필드 내 2개의 스타벅스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야구 관람 중에 스타벅스 모바일 주문 시스템 사이렌 오더로 주문하면 본인 좌석에서 음료를 받을 수 있다.

또 야구장 전용 음료도 만날 수 있다. 스트로베리와 아사이베리의 상큼, 달콤한 맛이 특징인 '스타벅스 슬래머'와 타트 체리 블렌디드 음료인 '레드 파워 스매시 블렌디드'를 통해 무더운 여름 야구장에서의 시원한 관람을 경험할 수 있다.

송수연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ssy1216@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