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마켓컬리 '컬리 캠핑 대전' 운영…최대 49% 할인

공유
0

마켓컬리 '컬리 캠핑 대전' 운영…최대 49% 할인

캠핑용품·소품·먹거리 등 다양

캠핑 성수기를 맞아 마켓컬리가 '컬리 캠핑 대전'을 열고 캠핑용품 등을 최대 49% 할인한다. 사진=컬리이미지 확대보기
캠핑 성수기를 맞아 마켓컬리가 '컬리 캠핑 대전'을 열고 캠핑용품 등을 최대 49% 할인한다. 사진=컬리
마켓컬리를 운영하는 컬리가 주말마다 전국 각지로 떠나는 캠핑족을 위해 '컬리 캠핑 대전'을 다음 달 3일까지 운영한다.

캠핑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음식을 비롯해 각종 캠핑용품, 감성적인 분위기를 낼 수 있는 소품류까지 580여 가지 상품을 최대 49% 할인해 판매한다.

먼저 최근 캠핑족들 사이에서 '먹핑'(먹고 마시는 캠핑)이 주목받고 있는 점을 고려해 바비큐로 즐길 수 있는 정육 제품부터 야외에서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는 간편식까지 130여 가지 음식을 제안한다.

4~8%의 마블링을 자랑하는 초이스 등급의 'kim’s butcher' 미국산 토마호크 스테이크를 45% 할인해 선보인다. '빕스' 바비큐 폭립 오리지날과 '미식당' 모듬 꼬치는 25%, 별미로 즐길 수 있는 '위드진해' 곱창전골은 20% 할인한다.
활용도 높은 캠핑용품도 다양하게 소개한다. 캠핑의 기본이라 할 수 있는 텐트의 경우 최대 5인이 잘 수 있는 'JEEP' 거실형 텐트 포레스트부터 센터 폴이 없는 '유니프레임' 티피텐트 2폴 솔로, 설치가 간편한 '나스카피' 차박 큐브텐트 등을 소개한다.

얼음이나 물을 7.5리터까지 담을 수 있는 '스탠리' 어드벤처 워터 저그를 44% 할인한다. 캠핑장에서 유용한 '콜맨'의 아웃도어 웨건과 레이 캠핑 체어는 20% 할인한다. 마지막으로 감성 캠핑족을 위해 랜턴, 앵두전구, 방수 테이블보, 인센스 등도 함께 준비했다.

이와 더불어 마켓컬리는 캠핑을 알차게 준비하려는 고객들을 위해 존쿡 델리미트, 야놀자와 손잡고 'BBQ 캠핑 박스'를 오는 23일 출시한다.

캠핑 패키지는 존쿡 델리미트의 바비큐 백립, 비어학센, 브랏 부어스트, 맥앤치즈, 킬바사, 브리오슈 슬라이더번 등 인기 식품 6종과 펜션·캠핑 상품을 예약할 수 있는 5만원 상당의 야놀자 쿠폰으로 구성돼 있다.

신승하 마켓컬리 프로모션 마케터는 "야외 마스크 착용 해제와 5월의 화창한 날씨가 맞아 떨어지면서 캠핑을 준비하는 고객이 크게 늘었다"면서 "컬리를 통해 먹거리부터 캠핑용품, 감성소품까지 한 번에 쇼핑할 수 있도록 알차게 준비했다"고 말했다.


송수연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ssy1216@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