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G마켓·옥션, 지오지아·폴햄키즈 등 7개 브랜드 특가 판매

공유
0

G마켓·옥션, 지오지아·폴햄키즈 등 7개 브랜드 특가 판매

17일까지 '신성통상 패밀리세일'…15% 할인쿠폰 등 혜택

사진=지마켓글로벌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지마켓글로벌
G마켓과 옥션은 17일까지 ‘신성통상 패밀리세일’을 진행한다. 신성통상과 계열사 에이션패션의 인기 브랜드 제품을 최대 89% 할인가에 선보인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지오지아 △올젠 △앤드지 △에디션 △프로젝트엠 △폴햄키즈 △탑텐키즈 등 7개 브랜드 상품을 특가에 판매하고 쇼케이스를 통해 브랜드별 감성이 돋보이는 스타일도 다양하게 추천한다.
할인 혜택도 있다. 모든 회원에게 5000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0만원까지 할인 가능한 ‘15% 할인쿠폰’을 제공하고 스마일클럽 회원에게는 ‘20% 할인쿠폰’을 추가로 지급한다. 아울러 전 회원에게 제공하는 ‘15% 중복쿠폰’도 사용 가능하다.

‘2022 SS시즌 신상’ 코너와 쇼케이스 코너에서는 각 브랜드의 신상품과 인기 상품을 단독 특가로 준비했다. 간절기 필수템부터 데일리 아이템까지 다양한 상품을 한자리에 모았다.

또한, 각 브랜드 별로 구매 금액 상위 5명 고객에게 사은품을 증정하는 ‘구매왕’ 이벤트도 진행한다.

브랜드별 사은품은 △앤드지 ‘초코어 콜라보 맨투맨’ △에디션 ‘코튼 반팔티셔츠’ △올젠 ‘올리버 포켓 롱 슬리브’ △프로젝트엠 ‘트패블패키지(반팔티·반바지)’ △지오지아 ‘미라클셔츠’ △폴햄키즈 ‘데일리 라운지웨어 셋업’ 등이다.


이도열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bbh753@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