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한미글로벌, '여의도 현대마에스트로' 메타버스 홍보관 개설

공유
0

한미글로벌, '여의도 현대마에스트로' 메타버스 홍보관 개설

13층·전용 25~77㎡·162실 규모...현대아산 시공

‘여의도 현대마에스트로’ 메타버스 조감도. /사진=한미글로벌이미지 확대보기
‘여의도 현대마에스트로’ 메타버스 조감도. /사진=한미글로벌
한미글로벌은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에 분양 예정인 주거형 오피스텔 '여의도 현대마에스트로'의 메타버스 홍보관을 개설했다고 5일 밝혔다.

마에스트로는 한미글로벌의 소형주택 브랜드다. 여의도 현대마에스트로는 자회사인 한미글로벌디앤아이가 PFV(프로젝트금융투자회사)에 출자했고 현대아산이 시공한다.
한미글로벌은 메타버스를 활용한 분양 홍보관을 구축했다. 메타버스 내에서 프로젝트 참여자들이 각종 자료와 일정을 공유하고 회의도 할 수 있는 디지털 워룸(War Room)도 구현했다.

이 곳에서 브랜드 스토리·세대 타입·주변 입지·커뮤니티 등의 다양한 시설 정보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또 인공지능(AI) 휴먼을 통한 상세 설명 듣기와 상담원과의 실시간 채팅이 가능하며 전시품목· 유무상 옵션도 적용해 확인할 수 있다.

‘여의도 현대마에스트로’ 메타버스 홍보관. /사진=한미글로벌이미지 확대보기
‘여의도 현대마에스트로’ 메타버스 홍보관. /사진=한미글로벌


이 단지는 지하 6층~지상 13층·1개동·전용면적 25~77㎡ 총 14개 타입·162실 규모로 조성된다. 국회의사당역 초역세권에 위치해 있다. 2~3베이(bay)에 2~3룸 특화설계가 적용된다.

또 빌트인 냉장고·전기오븐·세탁기·건조기·2~3구 인덕션·식기세척기 등 가전제품을 기본으로 제공하고 지하 1층에는 고급 커뮤니티 시설이 조성된다.

이와 함께 스크린 골프연습장을 비롯해 고급 PT룸 등 운동시설·비즈니스 라운지·비즈니스룸·멀티룸 등 입주민 업무지원 공간이 마련된다. 단지 하부에는 근린생활시설이 들어설 예정으로 단지 내에서 편리한 생활이 가능하다.
오프라인 홍보관은 이달 중 서울 용산구에 마련될 예정이다.


박상훈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oonp777@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