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폴리곤(MATIC) 네트워크, 18일 하드포크 업그레이드

공유
0

폴리곤(MATIC) 네트워크, 18일 하드포크 업그레이드

사진=폴리곤이미지 확대보기
사진=폴리곤
암호화폐 폴리곤 네트워크가 하드포크 업그레이드를 선보인다.

암호화폐 전문매체 유투데이는 17일(현지시간) 폴리곤이 24시간 안에 하드포크 업그레이드와 네트워크 업그레이드를 실시할 예정이라고 보도했다.

암호화폐 거래소 바이낸스는 18일 오전 8시(UTC)에 약 2385만 폴리곤 블록 높이에서 진행될 예정인 폴리곤(MATIC) 네트워크 업그레이드 및 하드 포크에 대한 지원을 발표했다.

폴리곤 팀은 지난 주 네트워크 중단으로 인해 헤임달(Heimdall)이 작동을 멈추고 v0.2.8로 업데이트 해야 하기 때문에 하드 포크가 필요하다고 밝혔다.

폴리곤(MATIC) 네트워크는 트랜잭션 차단을 일으키는 네트워크 전체 문제에 직면했다. 보고된 바에 따르면 약간의 가동 중지 시간으로 인해 일부 거래소 플랫폼에서 인출이 중단됐다.
정전으로 헤임달(Heimdall)과 보르(Bor)가 중단되자 폴리곤 팀은 마지막 업데이트에서 발생한 문제를 해결하는 핫픽스(hotfix)–a 마이너 업그레이드를 출시했다.

새 패치는 몇 개의 스팬을 생성해 체인이 블록 생성을 중지하기 전에 마지막 스팬을 복제해 보르 체인을 잠금 해제했다. 생성된 스팬은 3월 20일까지 실행된다.

폴리곤 팀은 이 시점 이전에 헤임달이 새 스팬을 정상적으로 생성하기 시작하는 상태인지 확인해야 한다고 지적했다. 이것은 헤임달로 업데이트가 필요하므로, 그것이 업그레이드의 이유가 된다.

폴리곤의 최신 제휴


폴리곤은 최근 몇 달 동안 몇 가지 눈에 띄는 파트너십을 맺었다. 가장 최근에는 스포츠 베팅 사이트 트래프트킹스(DraftKings) 및 음악 NFT 마켓플레이스 온오프(OneOf)와 거래했다.

어도비 비헨스(Adobe Behance)의 소셜 미디어 플랫폼용 NFT(대체불가능한 토큰)는 폴리곤에서 발행된다.

또 인도의 가장 큰 전자 여행 회사는 폴리곤으로 구동되는 NFT 컬렉션을 출시했다.


김성은 기자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한 책임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