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버드와이저, '존재감 있게 버텨라' 광고 영상 공개

공유
0

버드와이저, '존재감 있게 버텨라' 광고 영상 공개

코로나19 상황에도 자신만의 열정으로 버티는 청년들 모습 담아



버드와이저가 오는 27일부터 ‘존재감 있게 버텨라’ 광고 시리즈를 공개한다. 사진=버드와이저이미지 확대보기
버드와이저가 오는 27일부터 ‘존재감 있게 버텨라’ 광고 시리즈를 공개한다. 사진=버드와이저

버드와이저가 오는 27일 신규 광고 영상 ‘존재감 있게 버텨라’를 공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코로나19 장기화로 힘든 상황 속에도 자신만의 방법으로 열정을 다하며 일상 회복을 기다리는 사람들의 모습을 역동적으로 담았다.

이번 광고 시리즈는 ‘드러머편’, ‘클러버편’, ‘DJ편’ 등 총 3편으로 구성됐다. 모두 무대에 설 기회가 부족한 환경 속에도 각자의 위치에서 꿈을 잃지 않고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그렸다.

드러머편은 공연 기회가 줄어드는 어려움에도 꾸준히 연습에 매진하며 멋지게 공연할 날을 꿈꾸는 드럼 연주자가 등장한다.

클러버편에서는 클러버가 코로나19로 쌓여있는 불금의 에너지를 분출할 날을 기다리며 혼자 집에서 음악을 즐기며 춤을 춘다.

DJ편에는 고요한 스튜디오에서 믹싱 작업을 하며 디제잉 무대를 설 기회를 기다리는 DJ의 모습이 담겼다.

버드와이저 브랜드 매니저는 “이번 광고 영상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친 청년들이 각자 개성 있는 모습과 열정으로 일상을 즐기는 모습을 담았다”면서 “자유와 열정, 도전 정신을 추구하는 버드와이저는 앞으로도 자신의 존재감을 잃지 않고 꿈을 향해 나아가는 사람들을 계속 응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안희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ahj0431@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