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LF몰 "고객 편의성 높인다"…간편결제 서비스 'LF페이' 선봬

공유
0

LF몰 "고객 편의성 높인다"…간편결제 서비스 'LF페이' 선봬

신용카드, 체크카드 등 결제수단 10초 내로 등록
결제 비밀번호 여섯 자리로 빠른 결제 가능

LF의 라이프스타일 전문몰 LF몰이 모바일 간편결제 서비스 'LF페이'를 출시했다. 사진=LF이미지 확대보기
LF의 라이프스타일 전문몰 LF몰이 모바일 간편결제 서비스 'LF페이'를 출시했다. 사진=LF
LF의 라이프스타일 전문몰 LF몰이 결제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간편결제 서비스 ‘LF페이(LFpay)’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LF페이’는 신용카드, 실시간 계좌이체 등 결제정보를 한번 등록하면 이후 별도 인증 절차 없이 결제할 수 있는 모바일 간편결제 서비스다. LF페이 등록 후 여섯 자리 결제 비밀번호 입력만으로 빠르고 간편한 쇼핑을 즐길 수 있다.
LF페이 가입 방법도 간단하다. LF몰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의 ‘마이페이지’에서 ‘LFpay 가입하기’ 버튼을 누른 후 신용카드 및 체크카드, 실시간 계좌이체 중 선호하는 결제정보를 10초 내로 등록할 수 있다.

LF몰은 LF페이 이용 고객을 위한 추가 혜택을 마련했다. LF페이로 결제할 때마다 멤버십 등급에 따라 마일리지를 추가로 적립해준다. 결제 카드사별로 월별 청구할인 혜택 또는 최대 10% 포인트 사용 혜택도 제공한다.

LF 온라인사업 CX본부장 이재익 상무는 "LF페이 서비스로 고객의 쇼핑 편의를 높이고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더 다가선 맞춤형 마케팅을 펼치고자 한다”면서 "앞으로도 고객 쇼핑 경험을 향상할 서비스를 지속해서 내놓을 계획”이라고 말했다.


안희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ahj0431@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