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진에어, 설 연휴 국내선 증편...1만 3000석 추가 공급

공유
0

진에어, 설 연휴 국내선 증편...1만 3000석 추가 공급

28일부터 내달 2일까지...국내선 6개 노선
기내 방역 및 안전 운항에 노력

저비용항공사(LCC) 진에어가 설 연휴를 맞이해 국내선 임시편을 운항한다고 25일 밝혔다. 사진=진에어이미지 확대보기
저비용항공사(LCC) 진에어가 설 연휴를 맞이해 국내선 임시편을 운항한다고 25일 밝혔다. 사진=진에어
저비용항공사(LCC) 진에어가 설 연휴를 맞이해 국내선 임시편을 운항한다고 25일 밝혔다.

진에어는 설 명절 연휴기간인 28일부터 2월 2일까지 국내선 6개 노선에 총 1만 3000여 석을 추가 공급할 예정이다.

각 노선별 임시편은 총 70편으로 ▲김포~제주 7편, ▲김포~부산 24편, ▲김포~대구 12편, ▲김포~광주 10편, ▲김포~울산 10편, ▲김포~포항 7편이다. 이와 더불어 28일부터 매일 왕복 2회 일정으로 신규 취항하는 김포~사천 노선도 이용 가능하다.

이와 더불어 진에어는 설날 당일 김포~제주 노선 탑승객 대상으로 설맞이 기내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기내 이벤트는 김포발 제주행 이벤트 항공편을 대상으로 제주산 감귤과 돌하르방을 결합한 광동제약의 비타500 제주에디션 '광도르방'과 '엔제리너스 반미&커피 쿠폰'이 제공될 예정이다.

진에어는 항공기 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 19) 예방 지침에 맞춰 ▲기내 음료서비스 제한 ▲하루 1회 이상 항공기 내 소독 ▲운항 중 탑승객 마스크 필수 착용 등을 준수해 방역에 총력을 다할 방침이다.

진에어는 "모든 임직원이 정부 방역 지침에 따라 기내 방역과 안전 운항에 만전을 기해 명절 연휴 기간 편안하고 즐거운 귀성길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설명했다.


류으뜸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frindb@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