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임원희 여자친구, 지난해 말 결별…"만남-이별 반복 후 남남"

공유
0

임원희 여자친구, 지난해 말 결별…"만남-이별 반복 후 남남"

배우 임원희가 23일 지난해 연말 여자친구와 결별했다고 돌발 고백해 눈길을 끌었다. 사진=SBS이미지 확대보기
배우 임원희가 23일 지난해 연말 여자친구와 결별했다고 돌발 고백해 눈길을 끌었다. 사진=SBS
배우 임원희(52)가 여자친구와 헤어졌다고 돌발 고백했다.

23일 방송한 SBS TV 예능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서는 임원희를 비롯해 김준호, 탁재훈, 김종국, 김희철, 이상민, 오민석 등 '미우새' 아들들이 신년회를 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신년회에는 곽시양, 최시원, 김종민, 서남용 등 11명이 참여해 역대 최대 인원을 자랑했다.

김준호는 반장으로 신년회 개회를 선언하면서 "'미우새'는 결혼해도 참석할 수 있다"라고 선언했다.

그러자 임원희는 마치 기다렸다는 듯이 "여자친구가 있었는데, 작년 말에 헤어졌다"고 털어놨다. 가수 김종국은 "상상하지 말라"면서 "왜 하필 헤어지고 말하냐"고 따졌다. 그룹 '슈퍼주니어' 김희철 역시 "거짓말 말라"면서 "여자친구가 메타버스에 있는 거 아니냐"고 임원희 여자친구 존재를 의심했다.

앞서 임원희는 절친 장석용이 여자친구를 만나는 것을 매우 부러워한 바 있다. 이에 '미우새' 아들들은 임원희의 돌발 고백 진위 여부에 집중 포화를 날렸다.

개그맨 서남용은 "그 여자분도 형님을 좋아했느냐"고 물었다. 임원희는 "좋아했다"며 "만남과 헤어짐을 반복하다가 작년 말에 확실히 헤어졌다. 진짜 사귄 거 맞다. 만날 때 얘기하려고 하면 헤어지고 계속 반복됐다"고 설명했다.

한편, 임원희는 2011년 10세 연하 연극배우 출신 A씨와 결혼했다.두 사람은 약 2년 만인 2013년 이혼했다.


이한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