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LF 트라이씨클, 새해 맞이 신년운세·제휴 행사 마련

공유
0

LF 트라이씨클, 새해 맞이 신년운세·제휴 행사 마련

하프클럽·보리보리 앱에서 신년운세 제공
휘닉스 평창·에버랜드 이용 혜택 마련

LF계열사 트라이씨클이 임인년을 맞아 신년운세 및 제휴 이벤트를 마련했다. 사진=트라이씨클이미지 확대보기
LF계열사 트라이씨클이 임인년을 맞아 신년운세 및 제휴 이벤트를 마련했다. 사진=트라이씨클
LF 계열사 트라이씨클이 임인년을 맞아 외부 기업과 다양한 제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트라이씨클은 패션브랜드 전문몰 ‘하프클럽’과 유아동 전문몰 ‘보리보리’와 손잡고 무료 신년운세 서비스를 마련했다. 하프클럽, 보리보리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각 애플리케이션(앱)에서 신년운세를 확인할 수 있다. 운세는 가족, 친구와 문자 메시지로 공유할 수 있다.
아울러 이달부터 다음달까지 휘닉스 평창, 에버랜드 등 기업과 손잡고 프로모션을 연다. 다음달 27일까지 진행하는 평창 제휴 이벤트는 휘닉스 평창 콘도 및 호텔, 스노우빌리지, 워터파크, 식사를 타입별로 즐길 수 있는 △스키 패키지 △스노우 패키지 등 혜택을 트라이씨클 회원에게만 제공한다.

다음달 28일까지는 에버랜드 이용권을 최대 44% 할인하는 행사를 연다. 하프클럽, 보리보리 회원은 특별 이용가로 종일 이용권을 2만8000원부터 예약할 수 있다.

김도윤 LF 트라이씨클 서비스마케팅본부 상무는 “트라이씨클은 지난해 말 최대 실적을 기록하는 등 고객에게 받은 큰 사랑을 보답하기 위해 제휴 이벤트를 확대했다”면서 “다음달까지 진행되는 신년운세 이벤트와 휘닉스 평창, 에버랜드 이벤트를 시작으로 앞으로 더욱 다양한 혜택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안희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ahj0431@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