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한국금융솔루션, ‘깃플’로 사명 변경···“연금 특화 자문 플랫폼 선보일 것”

공유
0

한국금융솔루션, ‘깃플’로 사명 변경···“연금 특화 자문 플랫폼 선보일 것”

이달 중 마이데이터 서비스 출시 예정
27일 영등포구 코스콤빌딩으로 이전 단행

깃플 CI [사진=깃플]이미지 확대보기
깃플 CI [사진=깃플]
대출비교 플랫폼 ‘핀셋N’으로 알려진 한국금융솔루션이 사업 다각화를 위해 사업자명을 새롭게 변경한다.

24일 한국금융솔루션은 사명을 ‘주식회사 깃플’로 변경했다고 밝혔다. ‘깃플(Gitple)’은 ‘Get into the people’의 약자로 ‘고객에게 다가간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다.

깃플 측은 지난 14일 오전 서울 영등포구 본점에서 진행된 주주총회를 통해 상호 변경 건에 대한 의안 의결 절차를 거쳤으며, 21일 변경 절차를 마무리했다고 설명했다.

깃플은 이달 중 마이데이터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후 순차적으로 서비스를 확대해 오는 4월 연금에 특화된 통합자문 플랫폼을 완성할 계획이다.

조영민 대표이사는 “클라우드 전문 기업과의 합병으로 제공 서비스가 확대됨에 따라 사명 변경에 대한 필요성이 대두됐다”며 “금융과 비금융을 아우르는 본격 마이데이터 시행을 앞두고 본격 내부 논의를 진행해 관련 절차를 마무리했다”고 전했다.

한편, 깃플은 사명 변경과 더불어 보다 안정적인 인프라를 기반으로 한 마이데이터 서비스 제공을 위해 서울시 영등포구에 위치한 코스콤빌딩으로 27일 이전을 단행할 예정이다.


신민호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sho634@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