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씰리침대, 창립 141주년 맞아 신규 브랜드 캠페인 진행

공유
0

씰리침대, 창립 141주년 맞아 신규 브랜드 캠페인 진행

예비 신혼부부 대상 온·오프라인 이벤트 실시

씰리침대 'One of a Kind' 캠페인 이미지. 사진=씰리침대이미지 확대보기
씰리침대 'One of a Kind' 캠페인 이미지. 사진=씰리침대
씰리침대는 창립 141주년을 맞아 신규 브랜드 캠페인 '원 오브 카인드(One of a Kind)'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141년의 시간을 넘어 완성한 씰리침대 고유의 '세상에 단 하나뿐인' 프리미엄 가치를 전달하겠다는 취지에서 기획됐다. 예비 신혼부부를 대상으로 한 온·오프라인 이벤트가 진행되며 TV 광고도 선보일 예정이다.

오직 하나뿐인 신혼 침실 인테리어를 돕기 위한 '원 오브 카인드 웨딩(One of a Kind Wedding)' 캠페인은 △침실 커스터마이징 온라인 이벤트 △구매 금액대별 사은품 증정 오프라인 프로모션으로 준비된다.
씰리침대는 지난해 사이즈와 컬러를 원하는 대로 맞춤 제작할 수 있는 비스포크 침대 프레임 '씰리바이조희선'과 매트리스 맞춤 제작 서비스를 잇달아 선보이는 등 비스포크 매트리스 시장을 리딩해 왔다.

침실 커스터마이징 이벤트는 고객이 씰리침대 비스포크 제품과 서비스의 차별화 가치를 직관적으로 이해하고 당첨자들은 그 가치를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씰리침대 홈페이지에 접속해 전체적인 컨셉부터 선호하는 매트리스, 프레임, 소품까지 침실을 부부의 취향에 맞게 스타일링 하면 된다. 직접 꾸민 침실 이미지를 개인 SNS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고 게시물의 주소 URL을 댓글로 남기면 참여가 완료된다. 이달 21일부터 내달 28일까지 참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141명에게는 침실 꾸미기에 사용한 씰리 매트리스와 프레임 세트, 웨딩 굿즈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이달 21일부터 3월 27일까지는 오프라인 구매 고객 대상 사은품 증정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행사 기간 동안 씰리침대 공식 대리점, 백화점 및 아울렛 매장에 방문해 제품을 구매한 고객은 구스 이불솜, 호텔식 침구세트, 매트리스 면 커버 등 구매 금액대별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

씰리침대 노인종 마케팅 팀장은 "창립 141주년을 기념해 씰리침대만의 대체 불가능한 프리미엄 가치를 강조한 'One of a Kind' 캠페인을 풍성하게 준비했다"며 "온라인 이벤트와 사은품 증정 프로모션 등을 통해 예비 신혼 고객들이 오직 하나 뿐인 신혼 침실을 연출하고 풍성한 혜택도 누릴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김태형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th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