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2TV 저녁 생생정보 신의한수 청국장

공유
3

2TV 저녁 생생정보 신의한수 청국장

21일 오후 6시 30분에 방송되는 KBS 2TV '생생정보' 1479회에는 신의 한 수! 맛의 결정타!로 청국장을 소개한다. 사진=KBS 2TV 생생정보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21일 오후 6시 30분에 방송되는 KBS 2TV '생생정보' 1479회에는 신의 한 수! 맛의 결정타!로 청국장을 소개한다. 사진=KBS 2TV 생생정보 캡처
21일 오후 6시 30분에 방송되는 KBS 2TV '생생정보' 1479회에는 생생정보통, 신의 한 수! 맛의 결정타!, 선장님 어디 가세요?, 채현의 ‘힙’하게 놀자!, 오늘부터 두 집살이 등이 진행된다.

이날 '생생정보통' 코너에는 "뻔한 명절 음식 지겹다면? 초간단 돼지고기 요리로!" 편으로 <박연경의 칼라쿡>을 소개한다.
'선장님 어디 가세요?' 코너에는 "이게 진짜 겨울 맛! ‘설숭어’ 잡으러 갑니다" 편으로 김판용 선장님을 만나본다.

'신의 한 수! 맛의 결정타!' 코너에는 "뜨끈하게 한 그릇! 냄새 없는 ‘청국장’ 비밀은?" 편으로 <쇠뫼기>가 선정됐다.

'채현의 ‘힙’하게 놀자!' 코너에는 "겨울만을 기다렸다! 홍천 눈꽃 여행" 편으로 <알파카월드>와 <나는숲이다>를 찾아간다.

'오늘부터 두 집 살이' 코너에는 "공간마다 개성 가득! 가족의 주말 주택" 편이 방영된다.

2TV 저녁 생생정보 이색 맛집 정보는 다음과 같다.

[생생정보통]
■ 박연경의 칼라쿡
-위치: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운중로225번길 48-8

[신의 한 수! 맛의 결정타!]
■ 쇠뫼기
-위치: 경기 광주시 퇴촌면 정영로 580-3

[채현의 '힙'하게 놀자!]
■ 알파카월드
-위치: 강원 홍천군 화촌면 풍천리 310

■ 나는숲이다
캠핑장
-위치: 강원 홍천군 화촌면 도심리길 269-16


이한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