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양산 전시장은 지난 2015년 오픈 이래로 올해 7주년을 맞으며 남양산역 인근으로 이전해 보다 쾌적하고 편안한 체험을 위한 인테리어로 확장 오픈했다.
바디프랜드의 대표 모델인 '더파라오'와 '더팬텀', 의료기기 '팬텀메디컬케어', 가성비 라인의 '셀레네Ⅱ', '엘리자베스플러스' 등 다양한 가격대의 안마의자를 만나볼 수 있다.
바디프랜드는 양산 전시장의 확장 이전을 기념해 오는 22일부터 내달 6일까지 사은품 이벤트를 마련했다.
기간 내 전시장을 방문하는 고객 선착순 50명에게 골프공 세트(3개)를 증정하며 구매 또는 렌탈시 △VIP기프트세트, 깔제도니아 캐시미어 스타킹, 깔제도니아 레깅스 중 택1 △화분, 다과세트 중 택1해 추가 사은품을 현장에서 차등 제공한다.
구매 모델에 따라 특별 사은품도 차등 제공한다. 미니웜벨트, 미니건, 이태리 천연 라텍스 베개, 안마의자 전용 이지클린 러그, 고급 타올 세트 중 선택하여 현장에서 가져갈 수 있다. 특히 더파라오 이상 모델을 렌탈 또는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BTN 기초화장품세트를 증정한다.
현재 진행 중인 '설 선물 프로모션' 혜택도 중복 적용이 가능하다. 바디프랜드의 핵심 기술인 '핑거 무빙(Finger Moving) 기술'을 제공하는 XD-Pro(프로) 마사지 모듈이 적용된 안마의자 구매 시 59만원 선납 기준으로 월 1만7000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양산 직영 전시장을 더 넓고 쾌적한 공간으로 확장해 더 많은 고객들을 만날 수 있게됐다"며 "안마의자 구매를 고려하고 계신다면 이벤트 기간에 방문해 혜택을 받아보셨으면 한다"고 전했다.
김태형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th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