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생방송투데이' 맛의승부사 이탈리아 가정식, 소문의맛집 돌짜장

공유
1

'생방송투데이' 맛의승부사 이탈리아 가정식, 소문의맛집 돌짜장

18일 오후 6시 50분에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에는 맛의 승부사로 이탈리아 가정식을=, 소문의 맛집으로 돌짜장을 소개한다. 사진=SBS 생방송투데이이미지 확대보기
18일 오후 6시 50분에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에는 맛의 승부사로 이탈리아 가정식을=, 소문의 맛집으로 돌짜장을 소개한다. 사진=SBS 생방송투데이
18일 오후 6시 50분에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에는 빵 플레이스, 한 끗의 기적, 소문의 맛집, 맛의 승부사 등이 진행된다.

이날 '빵 플레이스' 코너에는 "겨울을 즐겨라! 씽씽 얼음 썰매 & 000 소금빵" 편으로 경북 청도군 <원리73>을 선정했다.
'한 끗의 기적' 코너에는 "연 매출 10억! 기다릴수록 맛있는 음식을 찾아라" 편으로 충북 청주시 <도해닷컴>을 찾아간다.

'소문의 맛집'에는 "대기는 기본! 마지막까지 뜨겁게 즐기는 돌짜장" 편으로 대전 동구 <산내돌짜장>을 소개한다.

'맛의 승부사' 코너에는 "현지인도 놀라다! 명인의 클래스가 느껴지는 이탈리아 가정식" 편으로 서울 강남구 <에르바>를 방문, 맛의 비결을 들여다본다.

생방송투데이 오늘 방송 맛집은 다음과 같다.

[빵 플레이스]
■ 원리73
-위치: 경북 청도군 청도읍 새마을로 904 (원리73)
[한 끗의 기적]
■ 도해닷컴
-위치: 충북 청주시 상당구 문의면 등동2길 20-20

[소문의 맛집]
■ 산내돌짜장

돌짜장 전문점이 이곳은 춘장을 채수에 넣어 숙성시켜 사용한다. 또 짜장 소스에 김치를 넣어 마지막까지 느끼함을 잡아준다.

-위치: 대전 동구 산내로 457

[맛의 승부사]
■ 에르바
-위치: 서울 강남구 논현로155길 11


이한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