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경동나비엔, '나비엔 라이브' 진행…고객 사은 행사

공유
0

경동나비엔, '나비엔 라이브' 진행…고객 사은 행사

업계 최초 3년 연속 '세계일류상품' 선정


경동나비엔은 18일 오후 세계일류상품 3년 연속 선정 기념으로 '나비엔 라이브' 생방송을 진행한다. 사진=경동나비엔이미지 확대보기
경동나비엔은 18일 오후 세계일류상품 3년 연속 선정 기념으로 '나비엔 라이브' 생방송을 진행한다. 사진=경동나비엔

경동나비엔이 3년 연속 세계일류상품 선정 기념으로 ’나비엔 라이브‘ 특별 생방송 행사를 마련한다.

이번 행사의 콘셉트는 ’감사 대축제‘로, 올해 ’세계일류상품‘ 벽걸이 보일러 부문에 선정된 것을 기념해 고객에게 감사의 의미를 전하기 위한 취지로 기획됐다.
18일 오후 진행되는 행사는 다양한 혜택을 담은 증정 이벤트를 선보인다. 먼저 라이브 방송 도중 상담을 접수하고 보일러 설치를 완료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온수매트 ’The Care EQM542’ 슬림 모델 1대를 증정한다. 아울러 보일러 설치를 완료한 고객 중 1명을 추첨해 생방송에서 판매하는 제품과 동일한 콘덴싱보일러 ‘NCB353 교환권’을 지급한다.

보일러 구매 없이 누구나 참여 가능한 채팅 이벤트와 퀴즈 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이벤트 참여 대상 중 추첨을 통해 일리 커피 머신·오쏘몰 이뮨 멀티비타민·상품권·디저트 교환권 등을 증정할 계획이다.

김시환 경동나비엔 마케팅본부장은 “고객에게 쾌적한 생활 환경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한 경동나비엔의 신념이 세계일류상품 선정이라는 결실로 이어진 것 같아 기쁘다”며 “이번 행사로 의미 있는 선정을 기념하고 고객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한편, ‘세계일류상품’은 산업통상자원부와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코트라·KOTRA)가 매해 국내 제품 중 글로벌 경쟁력을 갖춘 제품을 선정해 인증하는 제도다.


조하니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anicho94@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