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하이투자증권, 전산센터 이전으로 설 연휴 대고객 서비스 중단

공유
0

하이투자증권, 전산센터 이전으로 설 연휴 대고객 서비스 중단

오는 29일 오전 7시부터 31일 오후 12시까지

사진=하이투자증권이미지 확대보기
사진=하이투자증권
하이투자증권은 설 연휴인 오는 29일 오전 7시부터 31일 오후 12시까지 전산센터 이전에 따라 대고객 서비스 전체를 일시 중단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전산센터 이전은 하이투자증권 본사의 이전에 따른 조치 사항이다. 해당 기간 동안 HTS, MTS, 홈페이지, ARS 등 온라인 매체 접속은 물론 업무 처리 모두 불가능하다.
계좌개설 등 비대면 업무와 ARS를 이용한 카드분실·사고등록, 입출금·자금 이체와 온·오프라인의 체크카드 결제도 중단된다. 국내·해외주식의 온라인 주문 역시 불가능하지만, 홍콩 주식의 경우 제한적으로 오는 31일 오전 10시 30분부터 오전 12시까지 고객지원센터 유선 주문이 가능하다.

하이투자증권 관계자는 “전산센터 이전에 따른 업무 서비스 중단으로 발생할 고객의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설 연휴에 작업을 진행하게 됐다”며 “전산센터의 성공적 이전으로 안정적인 대고객 서비스 제공에 만전을 기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하이투자증권은 지난해 12월 13일 여의도 자산관리(WM)센터를 현재 하이투자증권 빌딩으로 이전 개점하며 본사 이전 작업을 시작했다. 본사 이전 작업은 이번 전산센터 이전을 마지막으로 최종 마무리된다.


강수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ksj87@g-enews.com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한 책임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