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마크애니, ‘몰리다’ 플랫폼 소개 세미나 큰호응

공유
1

마크애니, ‘몰리다’ 플랫폼 소개 세미나 큰호응

차세대 학습이력 플랫폼…블록체인 기술트렌드 사례 등 강연

송규태(왼쪽) 마크애니 부장, 윤창득(가운데) LGCNS 책임, 강기태 에듀소캣 소장이 강연하고 있다. (사진=유튜브 채널 영상 갈무리)이미지 확대보기
송규태(왼쪽) 마크애니 부장, 윤창득(가운데) LGCNS 책임, 강기태 에듀소캣 소장이 강연하고 있다. (사진=유튜브 채널 영상 갈무리)
통합정보보호 기업 마크애니는 최근 차세대 학습이력 플랫폼인 ‘몰리다’ 플랫폼 개발 소개 그리고 블록체인 기술트렌드 및 교육산업 활용사례에 대한 웹 세미나를 개최했다. 몰리다는 지난 10월 4차산업혁명 페스티벌에서 선보인 블록체인 기술 기반 증명서 관리 플랫폼이다.

유튜브 채널을 통해 진행된 세미나에서 송규태 마크애니 부장은 ‘블록체인 기술트렌드 및 교육산업 활용’사례에 대해 강연했다. 이어 윤창득 LGCNS 책임이 ‘Digital Trust 시대 블록체인 활용’ 그리고 강기태 에듀소캣 소장이 ‘My Data in education’ 주제로 웹세미나가 개최됐다.
이날 세미나는 블록체인의 기술의 트렌드와 산업 활용 그리고 변화하는 사회에 적합한 기술적용을 위한 방법과 사례를 소개하는 시간으로 의미를 더했다. 특히 교육산업의 변화와 신기술을 활용한 사업개발 사례들을 살펴 볼 수 있는 자리였다.

마크애니 관계자는 "이번 세미나를 기점으로 ‘몰리다’ 학습이력관리시스템 보급, 개발과 관련된 지식과 내용을 교육기관, 기업 등에 다양한 방법으로 홍보하고 배포할 예정"이라며, "이날 세미나 내용은 유튜브 녹화방송으로 마크애니 전용 유투브 채널에 올려놓아서 지속적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최환금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gchoi@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