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광주은행, ‘WITH KJ Card 연말 이벤트’ 펼쳐

공유
0

광주은행, ‘WITH KJ Card 연말 이벤트’ 펼쳐

오는 12월 31일까지 KJ카드 개인고객 대상 연말 이벤트 펼쳐
모바일쿠폰 추첨 이벤트 진행

이미지 확대보기
광주은행(은행장 송종욱)은 KJ카드 개인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12월 31일까지 ‘WITH KJ Card 연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롯데마트&GS칼텍스 모바일쿠폰 2만원권 추첨 ▲신세계 모바일쿠폰 5만원권 추첨 ▲롯데마트&GS칼텍스 모바일쿠폰 1만원권 추첨 총 3가지 내용으로 진행된다.
WITH ALL 이벤트 기간 내 전 가맹점에서 50만원 이상 이용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300명에게 롯데마트&GS칼텍스 모바일쿠폰 2만원권을 제공한다.

WITH FLEX 이벤트 12월 공휴일에 전 가맹점에서 50만원 이상 이용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신세계 모바일상품권 5만원권을 제공한다.

WITH ONLINE 이벤트 기간 내 온라인업종에서 30만원 이상 이용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300명에게 롯데마트&GS칼텍스 모바일쿠폰 1만원권을 제공한다.

‘WITH KJ Card 연말 이벤트’ 참여를 위해서는 광주은행 홈페이지, 스마트뱅킹(APP), 모바일웹뱅킹, 고객센터를 통해 이벤트에 응모해야 하며,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광주은행 홈페이지 또는 광주은행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광주은행 김재중 카드사업부장은 “올 한해도 광주은행 KJ카드에 보내주신 아낌없는 성원에 감사드리며 이번 연말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님의 실생활에서 가장 가까이에 두고 애용하는 광주카드가 될 수 있도록 좋은 상품과 서비스 개발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광주은행 KJ카드는 반려동물 관련 지출 중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는 사료와 간식비, 질병 예방·치료비 등에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여 펫팸족에게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는 ‘멍이냥이 신용·체크카드’, 중장년 고객층의 금융니즈를 반영한 ‘불타는 청춘 베테랑 카드’, 매년 카드 이용금액의 일부를 광주·전남지역의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부하는 ‘광주·전남愛사랑카드’ 등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다양한 니즈와 지역사회의 공감을 반영한 상품 출시 및 이벤트 진행으로 두터운 고객층을 쌓아가고 있다.

오수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a016360@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