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조용히 강하다"…KCC, 고급 창호 브랜드 '클렌체' 출시

공유
0

"조용히 강하다"…KCC, 고급 창호 브랜드 '클렌체' 출시

절제·디테일·분위기 등 모토…프리미엄 차별화
창호에 높은 기술력·품격 기준 등 새롭게 제시

클렌체 광고 스틸컷. 사진=KCC이미지 확대보기
클렌체 광고 스틸컷. 사진=KCC
KCC가 고급 창호 브랜드 ‘클렌체(Klenze)’를 선보이며 프리미엄 창호 시장에 본격적으로 뛰어든다.

KCC는 6일 하이엔드(High-End) 창호 브랜드 ‘클렌체(Klenze)’를 공식 출시하고 재건축·재개발, 고급 신축 단지 등 하이엔드 프리미엄 창호 시장을 공략한다.
19세기 독일 건축가 ‘레오 폰 클렌체(Leo von Klenze)’의 건축철학을 녹인 클렌체는 주거공간의 안과 밖을 이어주고 완성하는 창호에 높은 기술력과 품격의 기준을 새롭게 제시한다.

클렌체는 과시가 아닌 절제, 드러나지 않는 디테일, 오래가는 분위기, 조용히 강한 아우라를 모토로 기존 프리미엄 창호들과 차별화를 지닌다.

제품은 우수한 기술력과 품질을 바탕으로 뛰어난 단열성과 넓은 실내 공간, 외부 조망권을 확보했다. 아울러 알루미늄 캡(Al Cap)과 PVC의 복합재질로 안정성과 고급스런 디자인도 갖췄다. 이 밖에도 다양한 옵션의 제품 라인업으로 외부 풍경과 집 안의 공간을 돋보이게 했다.

한편, KCC는 클렌체 브랜드 출시와 더불어 주말부터 신규 광고도 선보였다. 이번 클렌체의 새로운 TV 광고에는 배우 김희선이 모델로 등장해 클렌체의 ‘절제되고 드러나지 않아 더욱 드러나는 품격‘ 메시지를 전한다. 클렌체 광고는 대사를 읆조리며 연기 연습을 하고 있는 배우 김희선의 집에서의 일상 생활을 내용에 담았다.

KCC 관계자는 “클렌체는 우수한 기술력과 품질로 새로운 창호의 품격과 기준을 제시하는 프리미엄 하이엔드 창호 브랜드”라며 “창호 시장에서 고급 브랜드 수요가 늘고 있으며, 재건축·재개발 시장에서도 클렌체가 향후 주목받을 것”이라고 자신감을 나타냈다.

이어 “완벽한 품질의 클렌체를 통해 고객들의 기대에 부응하면서 프리미엄 창 시장을 선도하기 위해 계속 노력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조하니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anicho94@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