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애큐온저축, 강북금융센터 개소…수유∙공덕역 지점 통합

공유
0

애큐온저축, 강북금융센터 개소…수유∙공덕역 지점 통합

코로니19 장기화와 디지털 전환 가속화속 기민한 대처위해

(왼쪽부터)이호근 애큐온저축은행 대표이사, 김기연 Regional Sales 부문 이사, 김연정 강북금융센터 주임, 이중무 강북금융센터 대표가 6일 서울시 을지로 파인에비뉴 B동 4층에서 열린 '애큐온저축은행 강북금융센터' 개소식에서 테이프 커팅식을 진행하고 있다. 사진=애큐온저축은행이미지 확대보기
(왼쪽부터)이호근 애큐온저축은행 대표이사, 김기연 Regional Sales 부문 이사, 김연정 강북금융센터 주임, 이중무 강북금융센터 대표가 6일 서울시 을지로 파인에비뉴 B동 4층에서 열린 '애큐온저축은행 강북금융센터' 개소식에서 테이프 커팅식을 진행하고 있다. 사진=애큐온저축은행
애큐온저축은행은 금융업무지구인 서울시 중구 을지로에 강북금융센터를 개소한다고 6일 밝혔다.

애큐온저축은행은 이날 을지로에 위치한 파인에비뉴 B동 4층에 '강북금융센터'를 열고, 기존의 수유 지점과 공덕역 지점을 통합 이전했다.
애큐온저축은행은 코로나19 팬데믹 장기화에 따라 대면 영업의 부담을 최소화하면서도 고객 접근성과 편의성을 고려해 주요 금융업무지구인 을지로에 영업점을 통합, 강북금융센터로 운영하기로 결정했다.

이를 통해 금융의 디지털 전환이 가속화되는 등 급변하는 시장 환경에 기민하게 대처하고, 대면 거래가 필요한 고객들에게 우수한 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강북금융센터는 을지로3가역 지하차도와 연결돼 있어 고객들이 보다 수월하게 찾아올 수 있도록 편리한 접근성을 제공한다. 또한, 새로운 건물과 인테리어를 자랑하는 깔끔하고 편안한 영업점에서 고객들에게 최선의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호근 애큐온저축은행 대표는 "코로나19 사태가 장기화되면서 금융의 디지털 전환이 가속화됐고, 이에 따라 보다 효율적인 고객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수유 지점과 공덕역 지점을 통합 운영하기로 결정했다"면서 "디지털과 모바일 금융을 강화하는 추세 속에서도 대면 거래를 선호하는 고객들이 불편함이나 디지털 소외감을 느끼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도희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dohee1948@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