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hy, '프레딧 어워즈'로 2021년 총결산...올 가장 핫한 상품은?

공유
0

hy, '프레딧 어워즈'로 2021년 총결산...올 가장 핫한 상품은?

어워즈 행사 품목으로 총 24개 제품 선정…가치소비 추세 반영
12월 말일까지 인기 상품 2종 이상 구매하면 적립금 2배 지급

hy가 한 해를 총결산 하는 차원에서 '2021년 프레딧 어워즈'를 개최한다. 사진=hy이미지 확대보기
hy가 한 해를 총결산 하는 차원에서 '2021년 프레딧 어워즈'를 개최한다. 사진=hy
hy(구 한국야쿠르트)가 12월 한 달 온라인몰 프레딧에서 올해 고객들에게 가장 인기 있었던 상품을 공개하고 ‘2021년 프레딧 어워즈’를 개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정직한 신선·유기농 선별숍 프레딧의 가치와 소비 트렌드를 고객들과 공유하기 위해 기획했다. 프레딧 푸드&라이프 부문 총 24개 제품(식음료 14종, 건강기능식품 4종, 생활용품 6종)이 어워즈의 주인공으로 뽑혔다.
hy는 총 110만 건의 고객 구매 데이터를 분석해 성별, 지역별, 계절별로 인기를 누린 상품 중 1위 제품만을 뽑았으며 선정제품의 80% 이상은 유기농, 친환경, 신선과 관련된 상품이라고 설명했다.

이와 함께 hy는 다채로운 고객감사 행사도 마련했다.

‘감사적립금 2배 이벤트’는 오는 31일까지 내 베스트 어워즈 제품을 두 종류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기존 적립금을 2배로 제공하는 행사다.

제품 구매 인증샷을 개인 SNS에 올린 후 이벤트 페이지 내 댓글로 URL을 공유하면 참여할 수 있는 ‘SNS추첨 이벤트’도 있다. hy는 이 중 총 50명을 추첨으로 선정해 1만원 상당의 신선간편식 쿠폰을 지급한다.

박철민 hy 마케팅 담당은 “앞으로도 식품을 비롯해 화장품, 생활, 여성, 유아용품에 이르기까지 기존에 경험하지 못한 새로운 차원의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손민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njizza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