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애경 샤워메이트, 네이키드 허브 폼 클렌저 출시

공유
0

애경 샤워메이트, 네이키드 허브 폼 클렌저 출시

자연유래 세정 성분 함유한 저자극 폼 클렌저
트러블, 건조함 등 피부 고민에 따라 2종 출시

center이미지 확대보기
애경산업 토털 바디케어 브랜드 샤워메이트가 자연유래 세정 성분을 담은 ‘네이키드 허브 폼 클렌저’를 출시했다. 사진=애경
애경산업의 토털 바디케어 브랜드 샤워메이트가 자연유래 세정 성분을 담은 ‘네이키드 허브 폼 클렌저’를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순한 세안과 피부 진정 및 보습 관리에 도움을 주는 저자극 클렌징 제품이다. 특히 불필요한 성분은 덜어내고 주요 성분을 강화해 외부 환경으로부터 자극받는 피부에 부담을 줄이는 데 초점을 맞춰 개발됐다.
파라벤, 페녹시에탄올, 미네랄오일, 동물성원료, 벤조페논 등 피부에 영향을 주는 5가지 성분을 첨가하지 않았으며 피부자극 테스트를 완료했다. 또 풍성한 미세 거품이 모공 속 미세먼지 같은 노폐물을 제거하는 데 도움을 준다.

샤워메이트 네이키드 허브 폼 클렌저는 트러블 피부를 위한 ‘카밍 폼 클렌저’, 건조한 피부를 위한 ‘아쿠아 폼 클렌저’ 등 2종으로 출시됐다.

네이키드 허브 카밍 폼 클렌저는 티트리와 병풀 추출물을 함유해 피부 진정에 도움을 준다. 네이키드 허브 아쿠아 폼 클렌저는 에델바이스와 수분 보습막을 만들어주는 로즈마리 추출물을 함유해 세안 시 수분 손실을 방지하고 세안 후에도 촉촉한 피부를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준다.


안희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ahj0431@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