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바디프랜드 도곡·대치점, "안마의자 렌털 시 100% 사은품 드려요"

공유
0

바디프랜드 도곡·대치점, "안마의자 렌털 시 100% 사은품 드려요"

전시장 방문객에 안마의자 피규어 선물…렌털·구매 시 러그·라텍스 베개 등 증정

center이미지 확대보기
바디프랜드가 도곡·대치 전시장에서 사은품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바디프랜드


바디프랜드는 도곡 전시장 7주년, 대치 전시장 3주년을 맞아 사은품 증정 행사를 연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오는 4~12일 진행되며 기간 내 전시장에 방문만 해도 선착순으로 안마의자 피규어를 받을 수 있다.

바디프랜드는 안마의자를 렌털하거나 구매할 시 모델에 상관없이 사은품을 추가로 차등 증정한다. 사은품은 고급 러그, 미니건, 미니웜벨트, 고급 타올 세트, VIP 기프트 세트, 이태리 천연 라텍스 베개, 깔제도니아 캐시미어 스타킹 등이다.

특히 올해 출시 후 인기몰이 중인 플래그십 안마의자 모델 '더파라오S'와 '더파라오', '더팬텀' 등 '더시리즈'를 렌털 또는 구매하는 고객에는 심상마사지에 활용 가능한 BTN 스페이스 퍼퓸 5종 세트를 추가 증정하기로 했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바디프랜드에 많은 사랑과 관심을 보여주신 인근 주민들의 성원에 힘입어 푸짐한 사은품 이벤트를 준비했다"면서 "안마의자 구매를 고려하고 계시다면 이벤트 기간에 방문해 혜택을 받아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바디프랜드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오는 24일까지 매일 추첨으로 3억 원 상당의 경품을 증정하는 '패밀리 크리스마스'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안마의자를 렌털 또는 구매하면 안마의자를 한 대 더 증정하는 '1+1' 혜택도 준비했다. 더파라오S를 렌털 또는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월트디즈니의 마블과 협업한 콤팩트 안마의자 허그체어2.0 '캡틴 아메리카'를 추가로 증정한다.


이하린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ay@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