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쏘카, 창립 10주년 맞아 스탬프 미션 이벤트

공유
0

쏘카, 창립 10주년 맞아 스탬프 미션 이벤트

center이미지 확대보기
모빌리티 혁신 플랫폼 쏘카(대표 박재욱)는 창립 10주년을 맞아 12월 한 달 동안 미션 6개를 완료하면 100% 당첨 확률로 경품을 지급하는 '10주년 스탬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쏘카는 고객이 미션을 하나씩 완료할 때마다 쏘카 앱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쏘카 크레딧'을 지급할 예정이다. 미션을 모두 완료하면 1인당 2만원 상당의 크레딧이 적립된다.

또한 마케팅 정보 수신 동의 미션만 수행하면 누구나 음식 배달 플랫폼 '쿠팡이츠' 2000원 할인 쿠폰을 함께 받아볼 수 있다.
미션 완료 스탬프가 발급되는 6종 미션은 마케팅 정보 수신 동의, 주중 이동, 주말 이동, 1일 이동 등으로 구성돼 있다.

쿠팡이츠를 처음 이용하는 회원이라면 첫 주문시 1만5000원 할인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 이동 미션은 50% 대여료 할인 쿠폰이 자동으로 발급, 적용돼 할인된 가격으로 수행할 수 있다.

6종 미션 스탬프를 전부 모으면 경품 추첨 페이지가 활성화되면서 쏘카가 제공하는 선물을 받을 수 있게 된다. 쏘카는 500만원 휴가 지원금, 5성급 특급 호텔(조선팰리스 등) 1박 숙박권, 꽝 없이 누구나 받을 수 있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등 크레딧 포함 총 10억원 상당의 연말 선물을 준비했다.

한서진 쏘카 마케팅본부장(CMO)은 "쏘카 서비스 출시 열 돌을 맞아 쏘카를 자주 이용해주시는 고객들의 연말 이동을 더욱 풍성하게 해줄 선물을 준비했다"며 "앞으로 다가올 10년에도 쏘카는 이용자들과 함께 새로운 이동 경험을 만들어나가는 모빌리티 혁신 플랫폼이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노진우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inrocals@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