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2TV 저녁 생생정보 전설의맛 한우떡갈비, 스타의고향 대추빵

공유
4

2TV 저녁 생생정보 전설의맛 한우떡갈비, 스타의고향 대추빵

1일 오후 6시 30분에 방송되는 KBS 2TV '생생정보' 1442회에는 전설의 맛으로 한우 떡갈비를 소개한다. 사진=KBS 2TV 생생정보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1일 오후 6시 30분에 방송되는 KBS 2TV '생생정보' 1442회에는 전설의 맛으로 한우 떡갈비를 소개한다. 사진=KBS 2TV 생생정보 캡처
1일 오후 6시 30분에 방송되는 KBS 2TV '생생정보' 1442회에는 생생정보통, 2030 MZ 사장님은 성공 중, 전설의 맛, 믿고 떠나는 스타의 고향, 나나랜드 등이 진행된다.

이날 '생생정보통'에는 "서울에서저렴한 전셋집 찾기" 편으로 <SH서울주택도시공사>, <정지영 아임해피TV 대표>, <박지민 월용청약연구소 대표> 등을 소개한다.
'2030 MZ 사장님은 성공 중' 코너에는 "종이꽃으로 연 매출 8천만 원" 편으로 서울 서초구의 <프롬일랑>을 찾아간다.

'전설의 맛' 코너에는 "결이 살아있는 한우 떡갈비" 편으로 광주 광산구 <새송정떡갈비>를 선정했다.

'믿고 떠나는 스타의 고향' 코너에는 "배우 정한헌의 고향 충청북도 음성군" 편으로 <큰바위얼굴 테마파크>, <안가네대추빵 음성본점>, <궤짝카페> 등을 둘러본다.

'나나랜드' 코너에는 "단짝 부부의 오! 즐거운 인생" 편으로 나나인 정연성, 이현주 씨 부부를 만나본다.

2tv 저녁 생생정보 맛집 오늘은 다음과 같다.

[2030 MZ 사장님은 성공 중]
■ 프롬일랑
-위치: 서울 서초구 동광로1길 64 1층

[전설의 맛]
■ 새송정떡갈비
-위치: 광주광역시 광산구 광산로 31

[믿고 떠나는 스타의 고향]
■ 큰바위얼굴 테마파크
-위치: 충북 음성군 생극면 관성리 9-1

■ 안가네대추빵 음성본점 (음성 오일장의 사과빵)
-위치: 충북 단양군 적성면 옷바위길 10

■ 궤짝카페
-위치: 충북 음성군 감곡면 행군이길 87-88


이한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