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종근당, 생약 성분 액상소화제 '속청케어·속청큐' 출시

공유
0

종근당, 생약 성분 액상소화제 '속청케어·속청큐' 출시

장수브랜드 '속청' 리뉴얼…브랜드 강화 목표

center이미지 확대보기
종근당이 생약 성분의 액상소화제 속청케어와 속청큐를 신규 출시했다. 사진=종근당


종근당이 액상소화제 장수브랜드 '속청'을 리뉴얼 출시하고 브랜드 강화에 나선다고 1일 밝혔다.

기존의 생약 성분 액상소화제 속청은 '속청체어'로, 까스속청은 '속청큐'로 새롭게 태어난다.
이번에 출시한 속청케어와 속청큐는 위의 기능을 개선하는 육계, 진피, 감초, 후박과 청량감을 주는 멘톨, 지방산 대사에 효과가 있는 카르니틴 등 6가지 공통성분을 포함하고 있다. 또 증상에 따라 각각 다르게 복용할 수 있도록 맞춤형 성분도 함유했다.

속청을 리뉴얼 한 속청케어는 공통성분 외 위장운동을 촉진하는 지실과 창출, 통증과 경련을 줄이는 현호색을 함유한 무탄산 저자극 소화제다. 평소 소화불량이 잦은 사랃믈이 부담없이 복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까스속청의 효능을 강화한 속청큐는 담즙을 분비시켜 지방을 소화시키는 건강, 용담, UDCA를 함유해 기름진 음식에 의한 소화불량에 효과적이다. 탄산이 더부룩한 속에 청량감을 주는 동시에 위벽을 자극해 위산을 분비시킨다.

종근당 관계자는 "신규 출시한 액상소화제 2종은 증상과 원인별로 맞춤 복용할 수 있도록 최적의 성분과 함량을 찾아 개발한 제품"이라며 "우수한 제품력을 바탕으로 마케팅 활동에 집중해 액상소화제 시장에서 입지를 확대하겠다"고 말했다.


이하린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ay@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