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코리아센터 몰테일, '2021년 블랙프라이데이' 사이트 오픈

공유
0

코리아센터 몰테일, '2021년 블랙프라이데이' 사이트 오픈

카드사들과 제휴한 역대급 이벤트·다해줌으로 편한 해외직구 지원

center이미지 확대보기
코리아센터(대표 김기록)의 해외사업을 담당하고 있는 몰테일이 '2021년 블랙프라이데이 정보사이트'를 운영한다고 25일 밝혔다.

올해 블랙프라이데이는 코로나19가 한층 완화됨에 따라 뷰티 상품, 캠핑 용품 등과 함께 직구족들의 단골 쇼핑리스트인 TV, 에어팟 등의 전자기기와 건강보조식품에 대한 핫딜이 주를 이룰 것으로 예상된다.

블랙프라이데이 정보사이트는 2015년 첫선을 보인 이래 26일 시작되는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직구족들의 해외쇼핑 길라잡이 역할로 기존 고객 및 신규 고객들에게 발빠른 핫딜 정보를 전달해왔다.
실시간 핫딜 정보와 함께 ▲해외상점 이용 가이드 및 구매방법 ▲블랙프라이데이 상품 구매 팁 ▲블랙프라이데이 추천 상점 ▲한국직배 사이트 안내 등의 정보를 폭넓게 제공하며, 별도의 회원가입 없이 누구나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이에 몰테일은 주요 카드사들과 손잡고 역대 최대 규모인 15억 원 상당의 할인 및 무료배송 서비스 '무배절'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보다 편리한 해외직구 환경을 제공하는 '다해줌'과 배송신청서 자동 작성 등의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다.

몰테일 관계자는 "블랙프라이데이는 1년 중 가장 많은 세일이 진행되는 만큼 기존 직구족과 새로 유입되는 신규 고객의 기대가 높다"며 "몰테일을 통해 만족스러운 해외직구 활동을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 및 지원을 꾸준히 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블랙프라이데이 정보사이트는 블프와 사이버먼데이 기간 이후에도 해외 핫딜 정보 사이트로 상시 운영될 예정이다.


노진우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inrocals@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