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LX하우시스 주방가구 '셀렉션 제스트', 도어 흠집·오염에 강해요

공유
0

LX하우시스 주방가구 '셀렉션 제스트', 도어 흠집·오염에 강해요

특수코팅 기술 적용해 무광 구현·강한 내구성 확보
유럽 카타스(CATAS) 평가 결과 내흠집성·내오염성 우수해

'LX Z:IN(LX지인) 셀렉션 제스트(ZEST) 시리즈' 중 크림화이트 제품이 적용된 주방 공간. 사진=LX하우시스이미지 확대보기
'LX Z:IN(LX지인) 셀렉션 제스트(ZEST) 시리즈' 중 크림화이트 제품이 적용된 주방 공간. 사진=LX하우시스
LX하우시스가 주방가구 도어의 흠집과 오염에 강한 무광필름을 입힌 신제품 ‘LX Z:IN(LX지인) 셀렉션 제스트(ZEST) 시리즈’를 선보였다.

‘셀렉션 제스트’ 시리즈는 주방가구에 표면 내구성을 강화한 소재와 빛 반사가 없는 무광 인테리어를 적용하는 트렌드에 맞춘 제품이다.
LX하우시스 관계자는 "주방가구 도어 가구용 필름에 특수 경화 공정과 특수 표면처리제 등 자체 개발한 특수코팅 기술을 적용해 무광을 구현하는 동시에 흠집와 오염에 강한 내구성을 확보했다"면서 "기존 무광제품의 단점으로 꼽히던 내구성 문제를 개선했다"고 소개했다.

셀렉션 제스트의 도어 표면에 사용된 소재는 이탈리아 시험기관인 카타스(CATAS)의 평가에서 내흠집성·내오염성 등 2개 항목에서 유럽규격(EN)을 충족하는 시험성적서를 받았다.

LX하우시스는 국내에서 셀렉션 제스트 시리즈와 관련된 ‘내오염성이 우수한 저광택 경화물 및 이의 제조방법’ 등 현재 13건의 특허 출원과 3건의 특허 등록을 완료했다. 해외에서도 8건의 특허를 출원했다.


조하니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anicho94@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