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100원 항공권 잡자"…'제주여행 여기어때' 프로모션

공유
0

"100원 항공권 잡자"…'제주여행 여기어때' 프로모션

100원 항공권부터 렌터카 할인까지 혜택 총망라

여기어때가 연말 제주도 여행 수요를 고려해 특별 기획전을 준비했다.

초저가 수준인 '제주도 100원 항공권'부터 숙소·액티비티 할인까지 특별한 혜택을 모았다.

center이미지 확대보기
여기어때가 오는 30일까지 '제주여행 여기어때' 7차 기획전을 전개한다. 사진=여기어때


종합숙박·액티비티 플랫폼 여기어때는 오는 30일까지 특가 상품을 한 데 모은 '제주여행 여기어때' 7차 기획전을 연다고 24일 밝혔다.
가장 눈길을 끄는 것은 제주행 100원 항공권이다. 선착순 판매하는 진에어 편도 상품이며 최대 5000원 할인 쿠폰도 함께 준비했다.

여기어때 관계자는 "위드 코로나(단계적 일상회복) 도입 후 높아진 연말 항공권 부담을 낮추고자 특가 항공권을 준비했다"면서 "탑승일은 내달부터 내년 1월까지로 선택의 폭이 넓은 편"이라고 말했다.

최근 제주에서 가격이 치솟고 있는 렌터카 역시 실시간 가격 비교 후 최저가 예약이 가능하다. 여기어때는 20만 원 상당의 쿠폰팩을 추가 선물하는 한편 결제와 동시에 예약을 확정할 수 있도록 해 편의성을 높였다.

이 밖에 놀이공원 할인대전에서는 명소 입장권을 최대 2만 8000원 할인하고 제주도 숙소는 '대한민국 숙박대전'에서 최대 3만 원 쿠폰을 발행한다.

여기어때는 앞서 지난 6월부터 항공권, 렌터카, 숙소 등 제주여행에 필요한 모든 여행 상품을 제공하는 제주여행 여기어때 프로모션을 진행해왔다.

항공권 구매 시스템을 업그레이드하고 상품 탐색, 예약 등의 절차를 간소화해 사용자 경험을 개선하는 한편 상품군을 대폭 넓혀 고객 유입에 힘쓰고 있다.


이하린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ay@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