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NH베트남증권, 온라인 증권 계좌 개설 서비스 출시…F0 투자자 모여라

공유
0

NH베트남증권, 온라인 증권 계좌 개설 서비스 출시…F0 투자자 모여라

eKYC 인증을 통한 온라인 증권 계좌 개설
서비스 출시기념 이벤트 개최…‘갤럭시Z 폴드3’, ‘갤럭시Z 플립3’ 등 경품 찬스
첫 6개월 동안 수수료 면제…최대 600만 VND의 보상금도

[출처=cafef]이미지 확대보기
[출처=cafef]
NH베트남증권(NHSV)이 eKYC(전자 고객 확인 프로세스) 인증을 통한 온라인 증권 계좌 개설 서비스를 공식 출시했다. 향후 NHSV 고객은 당일 100% 온라인으로 계좌를 개설할 수 있게 된다.

최근 베트남 증권 시장은 투자 활동을 점차 디지털화중이다. 특히 연초부터 F0 투자자(초보 개인투자자를 일컫는 말)가 크게 증가하면서, eKYC 온라인 고객 식별과 같은 기술적 상품이 점차 증권사의 새로운 기준이 되고 있다.
이 같은 추세에 발 맞춰 NHSV 온라인 증권 계좌 개설 서비스를 개발해 공식 출시했다. 고객은 카메라와 인터넷 전화 또는 컴퓨터를 통해 온라인 등록 페이지에 액세스하면 된다. 이후 정보를 입력하고, 인증 단계에 따라 계정 개설 절차를 완료하면 계좌가 개설된다. 이 모든 과정은 3분 이내에 완료된다. 고객 정보는 NHSV 시스템에 자동 식별 되며, 한국의 고도화된 시스템으로 높은 정확도와 절대적 보안을 보장한다.

한편, NHSV는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온라인으로 계정을 개설하고 증권을 거래하는 모든 고객들을 대상으로 ‘eKYC 계정 개설 - 갤럭시 윈’이라는 대규모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달 22일부터 내년 2월 18일까지 eKYC 계정을 개설하고 거래한 고객은 응모에 참여할 수 있는 ‘행운의 코드’와 ‘갤럭시Z 폴드3’, ‘갤럭시Z 플립3’ 등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또한 NHSV는 해당 기간 동안 새 계정을 개설한 고객에 대해 첫 6개월 동안 수수료를 면제한다. 동시에 가장 먼저 거래한 고객 500명에게 즉시 10만 VND(베트남 동)를 제공한다. 특히 거래량이 많고 이익 마진이 높은 고객은 최대 100만 VND 상당의 월 간 상품을 받을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고객이 받을 수 있는 총 보상금은 최대 600만 VND다.


신민호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sho634@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