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日 '라옥스 뷰티 에어포트' 오픈…LG생건 등 K-뷰티도 입점

공유
1

日 '라옥스 뷰티 에어포트' 오픈…LG생건 등 K-뷰티도 입점

내달 3일 도쿄 지유가오카 개점…아시아 뷰티 총망라
LG생건, 바노바기, 메디힐 등 국내 브랜드 다수 입점

아시아 코스메틱 전문점 '라옥스 뷰티 에어포트(LAOX BEAUTY AIRPORT)'가 내달 3일 도쿄 지유가오카에 공식 개점한다.

일본 현지 제품은 물론 한국, 중국, 태국 등 아시아 국가의 대표 뷰티 브랜드가 한 데 모여 화려한 라인업을 자랑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center이미지 확대보기
라옥스 뷰티 에어포트 오프라인 매장 예상 사진. 사진=라옥스 뷰티 에어포트 홈페이지


23일 일본 '올어바웃뉴스(All About News)' 등 외신에 따르면, 라옥스 뷰티 에어포트는 공항을 연상시키는 신개념 디자인에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로 소비자를 공략할 계획이다.

이곳에는 한국을 포함한 아시아 각지에서 스킨케어, 베이스 메이크업, 색조 메이크업 등과 관련한 약 1200개 종류의 화장품이 판매될 것으로 보인다.
그 동안 일본에 입점되지 않았던 브랜드까지 총망라해 일본 젊은 층에게 색다른 뷰티 스타일을 제안한다는 각오다.

대표 브랜드 및 제품으로는 태국 4U2의 아이섀도와 아이브로우, 중국 Joocyee의 선크림 시리즈 등이 있다.

center이미지 확대보기
라옥스 뷰티 에어포트 오프라인 매장 예상 사진. 사진=라옥스 뷰티 에어포트 홈페이지


국내 브랜드 중에서는 LG생활건강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CNP를 비롯해 바노바기, 비플레인, 마티에, 메디힐, 더샘 등이 입점 예정이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도쿄 지유가오카는 대학가라 현지 젊은 층이 많이 몰리는 곳"이라며 "이번 라옥스 뷰티 에어포트 입점이 CNP의 타깃층에 어필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라옥스는 오프라인 외 온라인 스토어도 오픈한다. 온라인 스토어는 한국·중국·태국 등으로 카테고리를 나눠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꾸며졌다. 아직 공식 개점 전이지만 일부 상품은 현재 온라인상에서 구매 가능하도록 돼 있다.

라옥스 측은 향후 실점포와 온라인 스토어의 제휴를 강화하는 동시에 공식 애플리케이션(앱)도 출시, 다양한 캠페인 전개와 함께 할인 쿠폰을 발행하는 등 혜택을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이하린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ay@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