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비트페이 "블랙 프라이데이·크리스마스 선물 비트코인 결제 땐 할인"

공유
0

비트페이 "블랙 프라이데이·크리스마스 선물 비트코인 결제 땐 할인"

center이미지 확대보기
비트페이가 올해 11월26일 비트코인 블랙 프라이데이, 다음 달 크리스마스를 맞아 비트코인 결제 쇼핑객에 할인 이벤트를 펼친다고 발표했다.
세계 최대의 암호화폐 결제업체인 비트페이(Bitpay)는 암호화폐 결제를 선호하는 블랙 프라이데이 쇼핑객에게 거래를 제공할 회사와 제휴한 여러 가맹점을 공개했다. 비트코인 블랙 프라이데이는 수년 동안 이어져 왔으며 비트코인 ​​사용자는 매년 특별 거래를 찾아 헤매고 있다. 비트페이는 특별 거래를 제공하는 많은 판매자를 공개한 가운데 일부 프로모션은 금요일부터 추수감사절 주간 동안 공개될 예정이다.

올해 블랙 프라이데이에 참가하는 비트페이 가맹점에는 에이스 주얼러스(Ace Jewelers‧20% 선정 품목)가 포함되며, 귀금속 금괴 딜러인 에이피엠엑스(Apmex)는 고객이 암호화폐로 결제할 때 현금 가격을 고객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고객이 제트 전세기(Fast Private Jet)에서 500유로 e-fast 기프트카드를 구매하면 회사는 이를 1,000유로로 업그레이드한다. 비트페이의 CEO인 스테판 페어(Stephen Pair)는 회사에서 많은 고객이 암호화폐 결제를 선호하는 것을 보고 있다고 설명했다.
페어는 블랙 프라이데이 가맹점 발표에서 “암호화폐로 삶을 살기를 원하는 소비자가 너무 많고 이번 휴가철이 구매를 원하는 소비자와 암호화폐 결제를 수락하는 가맹점을 지원할 좋은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비트코인 가격이 비트코인 ​​캐시, 이더리움, 라이트코인 및 도지코인과 함께 계속 상승함에 따라 암호화폐 애호가는 현금화하고 수입을 크리스마스 선물에 사용할 방법을 찾고 있으며 비트페이 판매자는 이번 크리스마스 구매 시즌에 새로운 구매자를 유치하기를 원한다”고 덧붙였다.

또 비트페이는 호스트키(Hostkey)가 특정 전용 서버 계획에 대해 10% 할인을 제공할 것이라고 발표했으며, 조마샵 닷컴(Jomashop.com)은 비트페이를 사용해 1,000달러 구매할 때마다 70달러 할인을 받을 것이라고 발표했다. 인기 있는 전자 상거래 상점 뉴에그(Newegg)는 500달러 이상의 일부 주문에 대해 20% 할인을 제공하고 청소년 의류 상점 팍선(Pacsun)은 이번 금요일 비트코인 고객을 위해 특별 거래를 제공한다. 소닉 일렉트로닉스(Sonic Electronix)에서 쇼핑하는 비트페이 고객은 카 오디오 패키지 업그레이드와 100달러 기프트 카드를 받을 수 있다. 또 Wrist Aficionado는 사이트 전체에서 모든 제품에 대해 1만 달러, 300달러를 지출하는 고객에게 제공하고 있다.

비트페이 가맹자 외에도 웹 포털 비트코인블랙프라이데이 닷컴(bitcoinblackfriday.com)은 비트코인을 사용하려는 블랙 프라이데이 쇼핑객을 위한 특별 거래 및 프로모션도 제공한다. 하지만 기사를 쓰는 시점에서 비트코인블랙프라이데이 닷컴의 거래는 아직 사용할 수 없으며 ‘곧 출시될 것’이라는 메시지가 뜨고 있다. 비트페이 자체도 블랙 프라이데이에 무료로 카드를 제공하고 미국 거주자를 위한 회사의 암호화폐 카드에 대한 특별 거래를 제공하고 있다. 비트페이의 전체 판매자 목록은 사이트의 판매자 디렉토리를 방문하면 찾을 수 있다.


김경수 글로벌이코노믹 편집위원 ggs077@g-enews.com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한 책임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