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SSG닷컴, '블랙 쓱 프라이데이'…100억 물량 쏟아진다

공유
0

SSG닷컴, '블랙 쓱 프라이데이'…100억 물량 쏟아진다

명품·패션·뷰티 등 10만개 상품 100억 규모로 선봬

center이미지 확대보기
SSG닷컴이 22~28일 블랙 프라이데이를 겨냥해 '블랙 쓱 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을 개최한다. 사진=SSG닷컴
유통가에서 11월 쇼핑축제가 계속되는 가운데, SSG닷컴은 이달 22~28일 ‘블랙 쓱 프라이데이’를 열어 명품·패션·뷰티 등 약 10만 개 상품(100억 원 규모)을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먼저 베스트 대표 브랜드를 특가로 제안한다. 삼성전자 TV, 압타밀 분유를 해외직구 핫딜 상품으로 판매한다. 프라다 가방과 브라이텍스 회전용 카시트는 단독 특가로, 나이키 운동화는 단독 물량으로 준비했다.

키엘은 홀리데이 에디션 화장품을 선보이며 상품 구매 시 사은품을 추가로 증정한다. WMF/실리트는 20% 할인 쿠폰을 발급하고 한국피앤지는 구매 고객 경품 이벤트를 전개한다.

명품, 뷰티, 프리미엄 식기 등 다양한 품목의 해외직구 베스트 상품도 추천한다. 생로랑, 보테가베네타, 랑콤, 웨지우드 등 인기 브랜드를 만날 수 있다.

품목별 추천상품으로 폴로 랄프로렌, 비비안웨스트우드 신상품을 공개하고 딥퍼랑스, 사봉 상품을 1+1 구성으로 선보인다. LG전자, 테팔, 필립스 가전도 할인가로 마련했다.

SSG닷컴은 이번 행사 상품에 적용 가능한 최대 12% 할인권(최대 2만 원 할인)도 발급한다.

김일선 SSG닷컴 라이프스타일 담당은 “전 세계 쇼핑 축제 분위기에 맞춰 대규모 행사를 준비했다”면서 “쓱닷컴에서 준비한 쇼핑 콘텐츠와 함께 인기 상품을 쉽고 편리하게 구매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SSG닷컴은 같은 기간 열리는 '윈터 패션위크' 행사에서도 백화점 브랜드 의류와 명품 패션 상품을 특가로 선보인다.


안희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ahj0431@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