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동국제강, 임직원 수험생 자녀 위해 '수능 응원 선물'

공유
0

동국제강, 임직원 수험생 자녀 위해 '수능 응원 선물'

장세욱 부회장 편지와 함께 선물세트 보내

center이미지 확대보기
동국제강 임직원이 수능선물을 소개하고 있다. 사진=동국제강
동국제강이 18일 2022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르는 임직원 자녀 80명에게 장세욱 부회장 격려 메시지와 함께 응원 선물을 17일 전달했다.

장 부회장은 편지를 통해 시험을 보는 학생들에게 “긴 시간 동안 학업에 매진한 여러분들 고생 많으셨습니다”며 “자녀들과 어려움을 함께하며 지켜본 부모님들께도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고 덧붙였다. 장 부회장은 또 “여러분의 빛나는 미래를 항상 응원하겠습니다”고 격려했다.

이번 이벤트는 동국제강 가족친화경영활동의 하나다. 동국제강은 2017년부터 매년 수능을 치르는 임직원 자녀에게 응원 선물과 메시지를 전달했다. 이에 따라 올해까지 4년 간 총 374명이 응원 선물을 받았다.

동국제강은 임직원의 일과 가정을 모두 챙기는 노력을 펼쳐 2020년 여성가족부로부터 ‘가족친화기업 인증’을 받았다.

동국제강은 사업장별로 사내 어린이집을 운영하고 있으며 가족 초청 공장견학, 봉사활동도 한다. 이와 함께 초등학교 입학 자녀를 둔 직원을 대상으로 ‘자녀입학 돌봄휴가’를 제공해 셋째 주 금요일은 한 시간 일찍 퇴근하는 ‘캐주얼 데이’도 운영 중이다.

동국제강은 앞으로도 다양한 사내 정책과 가족 행사를 통해 임직원과 가족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할 계획이다.


남지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ainik@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