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GS건설, '송도자이 더 스타' 사이버 견본주택 오픈

공유
0

GS건설, '송도자이 더 스타' 사이버 견본주택 오픈

center이미지 확대보기
GS건설은 인천광역시 연수구 송도랜드마크시티 A17BL에 들어서는 ‘송도자이 더 스타’ 사이버 견본주택을 5일 열고 본격 분양에 나선다고 9일 밝혔다.

송도자이 더 스타는 지하 2층~지상 44층, 9개 동, 전용면적 84~151㎡, 총 1,533가구로 구성된다. 전용면적별 가구수는 △84㎡ 1,138가구 △99㎡ 335가구 △테라스형(전용97~118㎡) 56가구 △펜트형(전용 133~151㎡) 4가구로 구성된다.

청약 일정은 15일 당해와 기타 1순위 접수를 받으며, 당첨자 발표는 11월 22일이다. 정당 계약은 12월 9일부터 20일까지 12일간 진행된다.

송도자이 더 스타는 1순위 청약에서 당해와 기타를 동시에 접수 받는다. 이 단지는 특별 공급 배정 물량이 없어 전체 일반 분양으로 공급되며 추첨제 물량도 많은 만큼 서울, 경기 청약자도 청약 가능하다.

송도자이 더 스타는 송도에서도 손에 꼽히는 조망권을 갖춘 단지다. 세대 내에서 서해 바다를 볼 수 있는 오션뷰는 물론 송도 워터프런트 호수, 잭니클라우스GC 등 360도 파노라마 조망을 누릴 수 있다.

또한 세대별로 판상형, 3면 개방 코너형, 탑상형 등의 설계를 통해 서해바다, 송도 워터프런트, 잭니클라우스GC의 조망을 확보한다. 일부 세대의 경우 거실과 방, 주방에서 다양한 멀티 뷰를 누릴 수 있으며, 일부 저층 세대는 테라스 특화 세대로 조성해 프리미엄 주거 환경을 누릴 수 있다.
단지 내 조경도 특징적이다. 단지 중앙에 수경시설과 함께 엘리시아가든이 조성될 예정이다. 엘리시아가든은 팽나무를 식재해 고급스러운 휴게 공간으로 조성된다. 이와 함께 어린이들을 위한 놀이터인 자이펀그라운드는 물론 휴식 공간인 힐링가든, 커뮤니티가든, 피크닉가든 등 단지 내에서 여유로운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조경 시설이 갖춰질 예정이다.

송도자이 더 스타에는 주거의 품격을 높이는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도 들어선다. 자이 커뮤니티 시설인 클럽자이안은 어린이, 학생을 위한 공간은 물론 스포츠 시설, 휴식 시설 등 테마를 나누어 조성될 예정이다. 여기에 최고의 조망을 확보할 수 있는 커뮤니티시설 클럽 클라우드 등도 선보일 계획이다.

주거 환경도 쾌적하다. 송도자이 더 스타는 송도 최대 규모 약 4.2km 길이의 송도랜드마크시티 수변공원(1단계 2021년 말, 2단계 2024년 예정)이 단지 가까이 들어서는 만큼 쾌적한 주거 환경을 자랑한다. 이와 함께 단지 옆으로 초등학교, 중학교 예정 부지도 가깝다.

쇼핑 인프라도 다양하다. 코스트코, 현대프리미엄아울렛, 트리플스트리트몰 등 인기 상업시설과 가깝게 위치해 이용이 편리하다.

편리한 교통망도 갖췄다. 아암대로, 인천대로를 통한 경인고속도로는 물론 제2, 3경인고속도로, 영동고속도로 이용도 편리한 만큼 서울 여의도, 강남권은 물론 편리한 광역 이동이 가능하다. 향후 조성될 우수한 광역 교통망도 기대된다. 2023년 착공 계획에 있는 GTX-B노선을 비롯해 수도권 제2순환고속도로 인천~안산 구간(2030년 개통 계획) 등이 개통되면 광역 도시 이동이 수월해질 것으로 전망된다.

명문학군도 눈길을 끈다. 유치원부터 고등학교까지 전 과정이 영어로 진행되는 채드윅 송도국제학교는 물론 스토니브룩대, 한국뉴욕주립대 등 글로벌 대학캠퍼스가 운영되고 있다. 여기에 연세대 송도캠퍼스, 인천대학교 등 다양한 학업 시설이 가깝게 자리한다.

GS건설 분양관계자는 “송도자이 더 스타는 송도에서 손꼽히는 조망을 갖춘 단지로 분양 전부터 많은 수요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며 “랜드마크 자이(Xi) 아파트로 기대가 높은 만큼 지역을 대표할 수 있는 아파트로 만들 것”이라고 말했다.

송도자이 더 스타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사이버 견본주택으로 운영된다.

송도자이 더 스타의 입주는 오는 2024년 12월 예정이다.


온기동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16990@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