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네모커머스, 이커머스 셀러 위한 '샵링커 세팅 서비스' 무료 지원

공유
0

네모커머스, 이커머스 셀러 위한 '샵링커 세팅 서비스' 무료 지원

각 쇼핑몰의 상품 등록부터 배송 정보 세팅까지 원스톱 제공

'샵링커'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는 '샵링커 세팅 서비스' 진행 과정 이미지. (사진=네모커머스)이미지 확대보기
'샵링커'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는 '샵링커 세팅 서비스' 진행 과정 이미지. (사진=네모커머스)
온라인 쇼핑몰 통합관리 솔루션 전문기업 네모커머스(대표 이승목)가 '샵링커' 신규 계약 셀러를 대상으로 온라인 쇼핑몰 초기 세팅 작업을 돕는 '샵링커 세팅 서비스'를 무료로 지원한다고 1일 밝혔다.

네모커머스의 샵링커는 여러 개의 쇼핑몰을 운영하는 셀러들이 각 쇼핑몰에 필요한 ▲상품 등록 ▲상품 수정 ▲주문 관리 ▲CS 및 클레임 처리 등을 한 번에 처리해 더욱 쉽고 편리하게 온라인 판매를 할 수 있도록 돕는 온라인 쇼핑몰 통합관리 솔루션이다.

현재 소셜커머스, 오픈마켓, 홈쇼핑을 비롯한 국내 250여 개의 쇼핑몰을 지원하며, 국내외 7000여 셀러로부터 안정적인 서비스로 호평을 받고 있다.

이번에 무료로 선보인 샵링커 세팅 서비스는 여러 쇼핑몰의 상품 등록부터 상품별 카테고리, 배송 정보 등 쇼핑몰 전반의 세팅을 원스톱(One-stop)으로 대행해주는 서비스이다.
어렵고 복잡한 세팅 작업을 샵링커 전문가가 직접 꼼꼼하게 챙겨주기 때문에 이제 막 쇼핑몰을 시작한 초보자나 창업 셀러, 샵링커 첫 사용 셀러들도 어려움 없이 제품 판매를 바로 시작할 수 있으며, 별도의 세팅 비용이 들지 않아 서비스를 이용하는 셀러들의 부담이 크게 줄어들 것으로 기대된다.

샵링커 세팅 서비스는 샵링커 신규 가입 후 첫 이용료를 결제한 셀러라면 누구나 이용 가능하다. 쿠팡, 스마트스토어, 카카오톡 스토어 등 총 9개 쇼핑몰 중 원하는 쇼핑몰 ID 3개를 선택해 무료로 세팅할 수 있으며, 쇼핑몰 상품 세팅 연동수는 총 1000건 까지다.

쇼핑몰 상품 등록부터 실제 판매까지의 기간을 최대 14일로 단축해 셀러들의 빠른 판매를 돕는다는 것도 샵링커 세팅 서비스의 특징이다.

네모커머스는 샵링커 세팅 서비스 이후에도 셀러들이 샵링커를 더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기존에 진행해 오던 무료 온라인 교육과 원격 교육 등을 지속적으로 실시해 고객 편의를 높일 방침이다.

네모커머스 관계자는 "샵링커 세팅 서비스는 네모커머스의 솔루션 기술 노하우를 기반으로 온라인 쇼핑몰 시장에 새롭게 진입하는 셀러들이 안정적으로 정착해 비즈니스를 꾸준히 이어 나가는데 도움이 되고자 선보인 서비스"라며 "앞으로도 셀러들이 오직 상품 판매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샵링커 솔루션의 편의성을 지속적으로 향상시켜 나가겠다"고 말했다.


노진우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inrocals@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