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코웨이 빌트인 정수기 "싱크대 아래에 쏙 들어가네"

공유
0

코웨이 빌트인 정수기 "싱크대 아래에 쏙 들어가네"

코웨이 노블 정수기 빌트인 출시...93개 유해물질 제거 나노트랩필터 적용
출수부만 외부 노출 공간활용 만족...소형디자인, 위생케어, 스마트관리 장점

center이미지 확대보기
코웨이 노블 정수기 빌트인. 사진=코웨이
코웨이가 부엌가구 빌트인에 최적화된 프리미엄 디자인 정수기 '코웨이 노블 정수기 빌트인'을 새롭게 선보인다.

프리미엄 환경가전 브랜드 '코웨이 노블'의 정수기 1호 제품이다.

나노트랩 필터 시스템을 탑재해 신선한 물을 직수로 제공한다. 코웨이 측은 나노트랩 필터가 유해중금속부터 바이러스, 박테리아, 환경호르몬 등 물 속에 녹아있는 총 93개의 유해물질을 걸러낸다고 설명했다.

또한 이름 그대로 정수기 본체가 싱크대 하부에 설치되는 빌트인 타입 제품인 만큼 소형 디자인, 완벽한 위생 케어, 스마트 제품 관리 등을 장점을 내세운다.

신제품은 국내 정수기 최초로 출수부인 파우셋에 모션 기술을 적용한 '빌트인 최적화' 제품으로 스마트 모션 파우셋은 평소 제품 내부에 들어가 보이지 않다가 사용할 때에만 노출된다.

외부에 유일하게 노출되는 출수부는 가로 5.6㎝, 세로 8.9㎝ 크기로 좁은 주방 공간에서도 효율성 높게 사용할 수 있고 180도 회전도 가능하다.

정수기 본체의 가로 폭도 16.4㎝로 정수기가 설치되는 싱크대 하부 공간의 활용도 고려했다. 수전으로부터 최장 25m까지 설치가 가능해 주방 어느 장소든 위치 선정에 구애받지 않는다.

이밖에 스마트 모션 파우셋 기술로 평상시 파우셋의 외부 오염을 사전에 차단하는 동시에 자외선(UV) 살균 기능도 갖췄다. 인공지능(AI) 기술이 적용돼 코웨이 IoCare 앱을 통해 필터 교체 시기, 정수기 사용 현황, 제품 조작 등 정보를 제공한다.


이하린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ay@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