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2TV 저녁 생생정보 신의한수 칼국수

공유
0

2TV 저녁 생생정보 신의한수 칼국수

27일 오후 6시 30분에 방송되는 KBS 2TV '생생정보' 1419회에는 신의 한 수! 맛의 결정타!로 칼국수를 소개한다. 사진=KBS 2TV 생생정보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27일 오후 6시 30분에 방송되는 KBS 2TV '생생정보' 1419회에는 신의 한 수! 맛의 결정타!로 칼국수를 소개한다. 사진=KBS 2TV 생생정보 캡처
27일 오후 6시 30분에 방송되는 KBS 2TV '생생정보' 1419회에는 생생정보통, 백송희의 '힙'하게 놀자!, 신의 한 수! 맛의 결정타!, 오늘부터 두 집 살이, 선장님 어디 가세요? 등이 진행된다.

이날 '생생정보통' 코너에는 "겨울시작! 이불, 패딩 점퍼 관리 어떻게?" 편으로 이민희 살림전문가, 최오연 D&B 세탁명가대표, 최은정 과학교육학 박사를 만나본다.
'백송희의 '힙'하게 놀자!' 코너에는 "떠오르는 인생 사진 성지! 新 경주 여행" 편으로 <한복과교복>, <신라자전거대여>, <황금십원빵> 등을 둘러본다.

'신의 한 수! 맛의 결정타!' 코너에는 "하루 500그릇! 칼국숫집의 비밀은?" 편으로 <맛집부추해물칼국수>가 선정됐다.

'오늘부터 두 집 살이' 코너에는 "가격, 효율 다 잡았다! 조립식 이동 주택" 편이 방영된다.

'선장님 어디 가세요?' 코너에는 "굴 사냥 갑니다!" 편으로 <원우수산>을 소개한다.

2TV 저녁 생생정보 이색 맛집 정보는 다음과 같다.

[백송희의 ‘힙’하게 놀자!]
■ 한복과교복 (한복대여점)
-주소: 경북 경주시 계림로 8

■ 신라자전거대여 (자전거대여점)
-주소: 경북 경주시 황남동 320-2

■ 황금십원빵
-주소: 경북 경주시 포석로 1083

[신의 한 수! 맛의 결정타! ]
■ 맛집부추해물칼국수
-주소: 대전 대덕구 신탄진로804번길 31


이한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