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해남군, 노후 임대농기계 관내농업인 대상 매각

공유
0

해남군, 노후 임대농기계 관내농업인 대상 매각

전동지게차, 농용굴삭기, 쟁기 등 9기종 14대

center이미지 확대보기
전남 해남군은 농업인의 경제적 부담 경감과 부족한 일손을 해결하기 위해 농업기술센터 농기임대사업소에서 사용하던 노후 농기계를 농업인에게 매각한다. / 전남 해남군=제공
전남 해남군은 농업인의 경제적 부담 경감과 부족한 일손을 해결하기 위해 농업기술센터 농기임대사업소에서 사용하던 노후 농기계를 농업인에게 매각한다.

현장입찰 농기계는 전동지게차, 농용굴삭기, 쟁기 등 9기종 14대이며, 구입을 희망하는 농업인은 10월 25일부터 11월 3일까지 입찰서를 농업기술센터내 본소 농기계임대사업소에 제출하면 된다.
입찰서는 농업기술센터내 본소 농기계임대사업소에서 배부하고, 입찰 자격은 공고일 이전 주민등록상 해남군에 거주하는 농업인(세대원은 불가)으로 주민등록등본과 농지원부 또는 농업경영체 등록확인서 각 1부씩을 제출한다. 최고가 낙찰, 최종 낙찰 대수는 1인당 1대로 한정했다.

불용농기계는 수리가 필요한 만큼 해남군농업기술센터(해남읍 땅끝대로 77-22) 본소 농기계임대사업소에 진열되어 있는 입찰 물품을 꼼꼼히 확인하고 입찰 참가 여부를 판단해야 한다.

군 관계자는“이번에 매각하는 농기계는 농업인의 경제적 부담을 줄이고 농기계의 활용도를 높이기 위해 마련됐고 노후 농기계라는 점을 감안해 필요로 하는 농기계를 구입하도록 해 달라”고 당부했다.


김선미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passion1256@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