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전자랜드, '판타지 전자랜드' 이벤트…할인 혜택 풍성

공유
0

전자랜드, '판타지 전자랜드' 이벤트…할인 혜택 풍성

11월 9일까지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할인 이벤트

center이미지 확대보기
전자랜드가 내달 9일까지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판타지 전자랜드' 행사를 연다. 사진=전자랜드

단계적 일상회복을 앞두고 억눌렸던 소비심리가 점차 살아날 조짐을 보이는 가운데, 전자랜드는 내달 9일까지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판타지 전자랜드' 행사를 전개한다고 26일 밝혔다. 놀이공원을 콘셉트로 다양한 할인 혜택과 쿠폰 이벤트를 준비했다.

먼저 이날부터 28일까지는 사전 이벤트 '꼭 와주기 약속 포인트 추첨'과 '빅 3 자유이용권 이벤트'를 진행한다.

꼭 와주기 약속 포인트 추첨에서는 2000명을 대상으로 본 행사기간 사용할 수 있는 1만 원 상당의 전자랜드 온라인몰 포인트를 지급한다.

빅 3 자유이용권 이벤트에서는 주요 품목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10% 중복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전자레인지·식기세척기 등의 주방 가전, 노트북·모니터 등의 IT 가전, 청소기·공기청정기 등의 생활가전을 할인가에 구매 가능하다.

10월 29일부터 11월 9일까지 12일간은 본격적인 판타지 전자랜드 행사가 펼쳐진다. 품목파크, 브랜드파크, 라이브 공연, 오픈런 쿠폰 이벤트, 야간개장 타임세일, 선물상자 뽑기 존까지 총 6개의 콘셉트의 이벤트가 열린다.

품목파크와 브랜드파크는 김치냉장고, 닌텐도 등 가전 인기 품목과 삼성·LG 등 주요 가전 브랜드의 제품, 선한과일·클린킹 등의 브랜드 제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획전이다.

라이브 공연 코너에서는 전자랜드 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11월 2일, 4일, 9일 총 3회 진행해 라이브 방송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할인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오픈런 쿠폰 이벤트, 야간개장 타임세일, 선물상자 뽑기 존에서는 중복 할인 쿠폰 등 다양한 상품을 증정한다.


이하린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ay@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