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유진로봇, 아이클레보 로봇청소기 G7 플러스 출시

공유
0

유진로봇, 아이클레보 로봇청소기 G7 플러스 출시

center이미지 확대보기
로봇전문기업 유진로봇의 로봇청소기 브랜드 아이클레보는 G7 플러스 출시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아이클레보 G7 플러스는 자사 동급 모델 대비 높은 스펙과 편리성을 강화한 제품으로 음파 진동을 이용한 VMS(Vive Mopping System)를 도입해 바닥에 눌러 붙은 먼지나 기름때도 뽀득뽀득하게 닦아낼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IEC 국제 테스트 시행 결과 99.5%의 높은 흡입력을 입증한 제품으로 가정에서 발생하는 다양한 먼지를 말끔히 흡입하며 H13헤파필터와 사이클론 실린더를 교차 배치해 깨끗한 공기를 배출한다.

자울주행에 사용되는 초정밀 고사양 LiDAR 기술 센서를 도입해 정확한 공간 분석으로 꼼꼼하고 안전한 청소를 할 수 있으며 구글 어시스턴트, G7 플러스 앱으로 원격으로 청소할 수 있다.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진행하는 프로모션은 SSG닷컴과 아이클레보 스마트스토어에서 진행한다.

11월 3일까지 SSG닷컴에서 구매시 즉시할인 10만원 적용과 함께 쓱데이 혜택으로 제공하는 장바구니 쿠폰 1만5000원과 국민용돈 쿠폰 1만원, 카드 청구할인 10% 혜택을 적용해 새롭게 출시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11월 17일까지 아이클레보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제품 구매 시 즉시할인 10만원과 스토어찜 적용 시 지급되는 1000원 할인혜택을 이용할 수 있다.

제품 구매 고객 누구나 G7 플러스 사용 후 사진 또는 영상 후기를 작성하여 후기 이벤트를 신청하면 참가자 모두에게 신세계 상품권 1만원권을 지급한다.

유진로봇 아이클레보 담당자는 "기존 G시리즈에 대한 고객들의 호응에 힘입어 성능과 편의성을 강화한 신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높은 품질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노진우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inrocals@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