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가을 맞아 ‘신혼부부’ 공략 나선 가구업계

공유
0

가을 맞아 ‘신혼부부’ 공략 나선 가구업계

에이스침대, 킹 사이즈 매트리스 구매 고객에 더 큰 혜택 줘
상도가구, 온라인몰에서 시스템행거 '모던하임' 최대 65% 할인
퍼시스그룹, 25일부터 네이버에서 브랜드별 라이브 방송 개최

center이미지 확대보기
에이스침대는 오는 11월 23일까지 '킹 사이즈 프로모션'을 벌인다. 사진=에이스침대
웨딩 관련 수요가 증가하는 가을철을 맞아 가구업체들이 신혼부부를 겨냥한 제품 알리기에 나섰다.

업체들은 아늑한 보금자리를 꾸미고자 하는 신혼부부의 취향에 맞춰 실용성은 기본,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우수하다는 장점을 강조해 2인 가구 필수 제품들을 전면에 내세우고 있다.

먼저 에이스침대는 킹(K) 사이즈의 매트리스를 구매하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풍성한 사은품을 제공하는 ‘킹 사이즈 프로모션’을 개최한다고 25일 밝혔다.

킹 사이즈 프로모션은 대형 사이즈 침대에 대한 관심과 선호도가 증가하는 추세를 반영해 기획됐다. 에이스침대는 오는 11월 23일까지 '로얄 에이스(ROYAL ACE)', 하이브리드 테크(HYBRID TECH) VII·레드(RED)'의 킹사이즈 모델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차렵 이불 세트(K)'를 증정한다.

또 에이스침대는 지난 7월 말부터 신혼부부의 프리미엄 혼수 트렌드를 고려한 침대 프레임 제품 ‘자나(ZANA)’를 판매하고 있다.

이탈리아어로 ‘요람’이란 의미를 가진 자나는 요람을 형상화한 날개형 헤드보드가 매트리스를 포근하게 감싸며 부드러운 곡선 디자인으로 편안하고 안락한 수면 환경을 조성한다.

자나는 발수 코팅을 더한 패브릭 원단으로 각종 오염에 대한 부담을 줄여줘 관리를 쉽게 할 수 있다. 프레임 색상은 절제되고 차분한 느낌의 ‘팬텀그레이’와 발랄한 분홍빛의 '피치블라썸' 총 2종으로 마련됐다.

center이미지 확대보기
상도가구의 '모던하임'은 지난 2018년 출시된 이후 현재까지 국내 누적 매출 30억 원을 돌파하며 꾸준한 성장 곡선을 그리고 있다. 사진=상도가구


상도가구는 좁은 공간부터 넓은 공간까지 모두 배치 가능한 시스템행거 ‘모던하임’을 신혼집에 필요한 가구로 선보이고 있다.

모던하임은 전문 기사 없이도 셀프 조립과 설치를 할 수 있고, 선반 이동과 위치 변경을 원하는 대로 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아카시아, 월넛 두 가지의 색상과 폭 좁은 프레임으로 선택의 폭과 활용도를 높였다.

전신거울, 수납장, 수납바 테이블, 서랍장 등의 추가 상품을 선택할 경우 신혼부부만을 위한 드레스룸 인테리어도 할 수 있다.

모던하임은 2018년 출시 이후 10월 말 현재 국내 누적 매출 30억 원을 돌파하며 꾸준한 성장세를 기록하고 있다. 현재 공식몰에서 열리는 ‘웨딩이사 페스티벌’에서 최대 65% 저렴한 가격에 모던하임을 판매한다고 상도가구 관계자는 밝혔다.

center이미지 확대보기
시디즈, 알로소, 일룸 등 퍼시스그룹의 주요 브랜드들은 25일~27일 '퍼시스 패밀리 리빙 페스타'를 개최한다. 사진=퍼시스그룹


퍼시스그룹의 주요 브랜드들은 25일부터 3일간 네이버에서 ‘퍼시스 패밀리 리빙 페스타’를 벌인다.

연말을 앞두고 시디즈, 알로소, 일룸, 슬로우, 데스커 등 브랜드가 모두 참여하는 대규모 행사인 만큼, 역대급 할인을 비롯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날 오후 7시 프리미엄 소파 브랜드 알로소의 라이브 방송을 시작으로, 오후 8시 의자 전문 브랜드 시디즈의 라이브 방송 등 릴레이 라이브 커머스 행사도 연다.


손민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njizza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