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이달에 뭐 먹지?" 고민하지 마세요!…롯데푸드, '이달먹' 구독 서비스 4차 모집 시작

공유
0

"이달에 뭐 먹지?" 고민하지 마세요!…롯데푸드, '이달먹' 구독 서비스 4차 모집 시작

매월 셋째 주 토요일 MD가 새로운 가정간편식 엄선해 고객 집에 발송

center이미지 확대보기
롯데푸드는 25일 '롯데푸드몰'에서 '이달먹' 구독 서비스 4차 모집을 시작했다. 사진=롯데푸드
롯데푸드㈜(이하 롯데푸드)가 공식 온라인몰 ‘롯데푸드몰’에서 ‘이.달.먹(이달엔 뭐 먹지, 이하 이달먹)’ 구독 서비스 4차 접수를 시작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달먹 구독 서비스는 일정한 가격에 매달 다양한 롯데푸드 제품들을 집에서 편하게 받아 볼 수 있는 푸드 큐레이션 서비스다. 2020년 9월(1차), 2020년 12월(2차), 2021년 6월(3차)에 운영된 이달먹 서비스 모두 사전 준비 물량인 100명분, 200명분, 200명분 제품을 완판시켰다고 롯데푸드 관계자는 설명했다.

이번 4차 구독 서비스는 ‘가정간편식 큐레이션’을 주제로 기획됐으며, 매달 MD가 해당 주제에 맞는 새로운 가정간편식을 엄선한다. 모든 구독자는 서프라이즈 기프트와 함께 롯데푸드몰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도 받는다.

구독가는 정가 대비 평균 15% 할인된 금액으로 책정됐다. 인원 제한 없이 구독 신청을 받으며 제품은 11월부터 매월 셋째 주 목요일에 발송된다.

롯데푸드는 이달먹 이벤트 페이지를 개인 SNS에 공유하고 URL을 댓글로 남긴 100명을 선정해 엔제리너스 아메리카노를 증정하는 ‘소문내기 이벤트’를 마련했다. 또 친구와 함께 정기구독을 신청하면 두 명 모두에게 엘포인트(L.POINT) 1만 3000원권을 되돌려주는 ‘친구추천 이벤트’도 준비했다.

롯데푸드 관계자는 “매달 변경되는 주제와 구성으로 선물을 받아보는 듯한 재미를 느낄 수 있고 신제품도 다른 채널에서보다 먼저 만나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고 말했다.


손민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njizza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