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SNL 코리아' 김동욱 출연…영화 '신과함께' 패러디

공유
0

'SNL 코리아' 김동욱 출연…영화 '신과함께' 패러디

패러디부터 콩트까지 다양한 스타일로 웃음 예고

23일 밤 10시 쿠팡플레이를 통해 공개되는 SNL 코리아 8회에 배우 김동욱이 호스트로 출연한다. 사진=쿠팡플레이이미지 확대보기
23일 밤 10시 쿠팡플레이를 통해 공개되는 SNL 코리아 8회에 배우 김동욱이 호스트로 출연한다. 사진=쿠팡플레이


쿠팡플레이는 영화 '신과함께' 시리즈, 드라마 '특별근로감독관 조장풍' 등으로 유명한 배우 김동욱이 'SNL 코리아' 8회 호스트로 출연한다고 23일 밝혔다.
김동욱은 영화 '타짜'를 패러디한 '역할대행의 전설' 코너에서 역할 대행계의 최고 선수 우기로 변신한다. '유튜브 혁순TV' 코너에서는 랜선연애 상담 일타강사 동순으로 분해 타고난 코미디 감각으로 콩트를 소화한다.

SNL 코리아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한 패러디 코너 '신과함께'에서는 다시 한번 수홍으로 분한 김동욱이 하정우 역의 신동엽, 이정재 역의 권혁수와 함께 저승 재판을 받으며 일어나는 이야기로 웃음을 선사한다.

마지막으로 '걸어서 세상 속으로 미용실편'에서 김동욱은 자신의 스타일을 찾기 위해 애쓰는 캐릭터로 크루인 김민교, 권혁수와 남다른 찰떡 호흡을 선보일 계획이다.

매주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는 SNL 코리아 크루진의 고품격 유머도 한층 열기를 더하고 있다. 예능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을 패러디한 '오흔영의 금쪽 상담소'는 국민 육아 멘토 오은영 박사로 분한 크루 이수지가 특별 솔루션을 제시하며 웃음을 선물한다.

특히 한 주의 이슈를 전하는 '위켄드 업데이트' 속 인턴 기자 주현영의 '주기자가 간다'에서는 국민의힘 홍준표 대선 경선 후보와의 인터뷰가 예정돼 있어 뜨거운 기대를 모은다.

이처럼 매주 신선한 아이디어로 웃음을 선물하는 SNL 코리아는 매주 토요일 밤 10시 오직 쿠팡플레이를 통해 공개된다. 쿠팡플레이는 로켓와우 고객을 대상으로 한 쿠팡의 OTT 서비스로 로켓와우 멤버십에 가입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이하린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ay@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