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텐센트 오로라 스튜디오,'천애명월도M' 지스타 2021에 출품

공유
0

텐센트 오로라 스튜디오,'천애명월도M' 지스타 2021에 출품

커스터마이징 이벤트, 인플루언서 PVP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 예정

center이미지 확대보기
텐센트 산하 개발사 오로라 스튜디오는 자사가 개발한 모바일 MMORPG '천애명월도M'을 국제게임전시회 지스타에 출품한다고 23일 밝혔다.

오로라 스튜디오는 11월 17일부터 21일 부산에서 개최되는 지스타 2021에서 '천애명월도M'을 공개할 계획이다.

이번 지스타 부스에서는 '천애명월도M' 인게임 영상 첫 공개, 게임 내 커스터마이징 시스템을 활용한 다양한 이벤트, 천애명월도 패션쇼, 유명 인플루언서들의 PVP 매치 등이 진행될 예정이다. 부스 상세 프로그램 및 게임 관련 내용은 추후 공개된다.
'천애명월도M'은 오로라 스튜디오의 자체 엔진 퀵실버(Quicksilver)를 통해 PC버전을 능가하는 고퀄리티 그래픽과 진화된 콘텐츠로 제작됐다.

이 게임은 1VS1, 5VS5, 40VS40, 100인 서바이벌 등 다양한 전투 시스템이 접목돼 있으며, 커스터마이징 시스템을 통해 얼굴형, 헤어스타일, 메이크업 등 약 600여 개 파라미터로 안면 근육까지 세밀한 조정이 가능하다.

또한 낮과 밤, 눈이 내리거나 비가 내리는 등 날씨 변화를 영화급 그래픽으로 구현한 것은 물론 메인 시나리오 등 스토리 요소의 시스템으로 극강의 몰입도를 선사한다.

한편, 중국에서 플랫폼 통합 5000천만 이용자를 확보한 대형 IP 천애명월도의 모바일 버전 '천애명월도M'은 중국에 지난해 10월 정식 출시, 서비스 직후 애플 앱스토어 매출 순위 1위를 2개월 동안 유지하는 기염을 토했다.


노진우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inrocals@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