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bhc, '닭안심살 4종' 출시…HMR 라인업 확대

공유
0

bhc, '닭안심살 4종' 출시…HMR 라인업 확대

닭안심살에 bhc치킨 시그니처 소스 접목

bhc가 'bhc 닭안심살 4종'을 출시했다. 사진=bhc이미지 확대보기
bhc가 'bhc 닭안심살 4종'을 출시했다. 사진=bhc


bhc는 닭가슴살 HMR(가정간편식) 제품군에 이어 닭안심살 HMR 신제품을 본격 출시하며 새로운 라인업을 구축한다고 23일 발혔다.
이번에 내놓은 ‘bhc 닭안심살 4종’은 닭안심살에 뿌링클·맛초킹·딥커리·맵스터 등 bhc치킨 시그니처 소스를 접목한 메뉴다.

bhc는 황금 부위로 꼽히는 닭안심살 본연의 담백한 맛과 촉촉한 식감을 살리기 위해 영하에서 급속 동결냉동을 진행했다.

소비자는 파우치를 열어 전자레인지에 1분 30초가량 돌리거나 파우치 그대로 3분간 끓는 물에서 조리한 뒤 동봉한 소스에 곁들이면 된다.

별도의 해동이나 양념이 필요하지 않아 누구나 손쉽게 영양가 높은 요리를 맛볼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bhc 닭안심살 4종은 이날부터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카카오톡 스토어, 랭킹닭컴, 허닭에서 구매 가능하며 향후 쿠팡, 위메프, 티몬, G마켓, 옥션, 11번가, SSG닷컴, AK몰 등 다채널로 판매를 확대할 계획이다.

bhc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신선한 닭안심살을 bhc치킨의 검증된 맛과 함께 즐길 수 있어 폭넓은 호응이 예상된다"며 "앞으로도 bhc는 품질, 맛, 편의성 등을 고루 갖춘 다양한 HMR 제품을 선보여 고객 니즈를 충족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하린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ay@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