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지누스, '대전신세계 아트앤사이언스'에 신규 입점

공유
0

지누스, '대전신세계 아트앤사이언스'에 신규 입점

"앞으로도 소비자와의 접점 늘리겠다"

지누스가 지난 20일 대전신세계 아트앤사이언스에 새 매장을 열었다. 사진=지누스이미지 확대보기
지누스가 지난 20일 대전신세계 아트앤사이언스에 새 매장을 열었다. 사진=지누스
글로벌 가구 브랜드 지누스가 지난 8월 새로 문을 연 대전신세계 아트앤사이언스(Art&Science, 이하 아트앤사이언스)에 지난 20일 입점한다고 21일 밝혔다.

아트앤사이언스는 단순히 쇼핑의 공간을 넘어 과학과 문화, 예술이 어우러진 특별한 체험형 공간이다. 오픈 한 달 만에 대전시의 새로운 랜드마크로 성장해나가고 있다.
지누스는 이날 아트앤사이언스 지하 1층의 ‘사운드슬립 갤러리’에 들어섰다. 사운드 슬립 갤러리는 충분한 휴식과 질 높은 휴식을 위해 숙면과 관련된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제안하는 매장이다.

한편 지누스는 매트리스 배송(Mattress-in-a-box) 기술을 세계 최초 도입해 아마존 매트리스 부문 베스트셀러를 차지하고 북미 온라인 매트리스 시장에서 1위를 기록한 국내 침대 제조‧유통 기업이다. 전 세계 93만 건이 넘는 소비자 후기를 확보하며 온라인 가구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지누스 관계자는 ”이번 입점으로 많은 이들에게 지누스의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선사해 의미있다고 생각한다. 앞으로도 소비자와 접할 수 있는 오프라인 공간을 계속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손민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njizza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