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아이엠택시, 홈플러스 서울 매장 이용객에 21만장 쿠폰 증정

공유
0

아이엠택시, 홈플러스 서울 매장 이용객에 21만장 쿠폰 증정

일상 속 이동 편의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 계획

이미지 확대보기
진모빌리티의 프리미엄 대형 승합택시 아이엠(i.M 이하 아이엠택시)이 홈플러스와 함께 고객들의 편안한 귀가를 위해 21만장 쿠폰 증정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홈플러스와 함께하는 아이엠택시 쿠폰 제공 프로모션은 27일까지 서울 지역 내 홈플러스 대형마트 19개 점포와 점포 내 쇼핑몰 입점 매장,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직영점 71개 점포에서 실시한다.
홈플러스 이용 고객 중 3만원 이상 구매 고객 대상으로 아이엠택시 지류 쿠폰 6000원 권을 10만 명에게 증정한다.

또한 구매 금액과 상관없이 서울을 주소로 등록한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이라면 별도로 모바일 앱에서도 쿠폰을 받을 수 있다.

11월 10일까지 마이홈플러스 앱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선착순 10만명에게 아이엠택시 쿠폰 코드 6000원 권을 발급한다.

이와 함께 홈플러스 문화센터 이용 고객들을 위한 특별한 혜택도 마련했다. 문화센터를 운영하는 서울 지역 18개 점포의 수강 등록자 중 선착순 1만명에게 아이엠택시 쿠폰 1만원권이 지급된다.

지급된 쿠폰은 아이엠 앱에 등록하여 사용할 수 있다. 전 차량 카시트 구비, 유모차도 손쉽게 실을 수 있는 여유로운 차내 공간을 갖춘 아이엠택시는 아이와 함께 센터를 방문하거나, 장을 보는 이용객들의 이동 편의를 증진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아이엠택시는 비말 차단 스크린과 공기살균기 등 철저한 방역 시스템을 구축한 안심택시로 호평 받고 있다. 전 좌석 리무진 시트와 드라이버 '지니'의 고객맞춤 서비스 등을 통해 쾌적하고 편안한 이동 환경을 마련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성욱 진모빌리티 대표는 "양손 가득 짐을 들고 귀가하는 대형마트 고객들의 이동 부담을 덜어드리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편리함은 더하고 교통비 부담은 줄어드는 즐거운 귀갓길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대표는 "앞으로도 고객들의 발길이 닿는 다양한 곳에서 이벤트를 확대해, 일상 속 이동 편의를 위해 노력하는 아이엠으로 거듭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아이엠택시 앱 신규 회원을 대상으로 '웰컴 쿠폰' 5000원권, 첫 탑승 이후 '땡큐 쿠폰' 5000원권을 추가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이용 고객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준비하고 있다.


노진우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inrocals@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