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2TV 저녁 생생정보 신의한수 닭갈비

공유
2

2TV 저녁 생생정보 신의한수 닭갈비

19일 오후 6시 30분에 방송되는 KBS 2TV '생생정보' 1413회에는 신의 한 수! 맛의 결정타!로 닭갈비를 소개한다. 사진=KBS 2TV 생생정보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19일 오후 6시 30분에 방송되는 KBS 2TV '생생정보' 1413회에는 신의 한 수! 맛의 결정타!로 닭갈비를 소개한다. 사진=KBS 2TV 생생정보 캡처
19일 오후 6시 30분에 방송되는 KBS 2TV '생생정보' 1413회에는 생생정보통, 백송희의 '힙'하게 놀자!, 신의 한 수! 맛의 결정타!, 오늘부터 두 집 살이, 선장님 어디 가세요? 등이 진행된다.

이날 '생생정보통' 코너에는 "한국인은 밥심! 밥맛 좋은 우리 햅쌀" 편이 방영된다.
'백송희의 '힙'하게 놀자!' 코너에는 "찬바람이 불면~ 보성 가을 여행" 편으로 <다도락>, <장도웰빙꼬막정식>, <보성여관> 등을 둘러본다.

'신의 한 수! 맛의 결정타!' 코너에는 "현지인 인정! 회만큼 유명한 강릉의 맛!" 편으로 <솔올통나무집닭갈비>가 선정됐다.

'오늘부터 두 집 살이' 코너에는 "멋, 실용성 다 잡았다! 60년 된 구옥의 변신" 편을 소개한다.

'선장님 어디 가세요?' 코너에는 "내 고향 자랑하러 갑니다!" 편으로 <진도 섬 투어>를 찾아간다.

2TV 저녁 생생정보 이색 맛집 정보는 다음과 같다.

[백송희의 ‘힙’하게 놀자!]
■ 다도락
-주소: 전라남도 보성군 회천면 영천길 213

■ 장도웰빙꼬막정식
-주소: 전라남도 보성군 벌교읍 시장1길 8-8

■ 보성여관
-주소: 전라남도 보성군 벌교읍 태백산맥길 19

[신의 한 수! 맛의 결정타! ]
■ 솔올통나무집닭갈비
-주소: 강원도 강릉시 하슬라로232번길 14-5

[선장님 어디 가세요?]
■ 진도 섬 투어
-주소: 전라남도 진도군 지산면 세방낙조로 353-4 세방선착장


이한나 기자